6th form마치기전까지 꼭 가디언필요한가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6th form마치기전까지 꼭 가디언필요한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자유인이오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230회 작성일 10-10-03 17:27

본문


저는 cambridge에사는데요.

6th form인데 나이는 한국나이로 20입니다.

2년이나 드롭했죠.


이제 문제인데요. 저는 뭐든지 혼자하는걸 좋아하는 독립형 스타일입니다.

이제 영국에서는 18살이니, 가디언이 필요없겠구먼 하고서 신나게

6th form을 즐기려고했는데, 고등학생까지는 가디언이 필수라네요.

집이나 구해서 통학하려고했는데 꿈이 날아가버렸네하고 한탄하고

1term을 보냈습니다.

근데 레알 홈스테이 하나도 마음에 안들고요 (3군데 전부)

가디언이 돈 이리저리 빼먹는거같아서 하루종일 짜증납니다.

그냥 어떡해서든 혼자 아니면, 하우스메이트같은거 구해서 살고싶습니다.

방법없나요?




비비빅
18세이상이면 가디언 필요 없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비자 사이트에도 나와있는데 18세 이상 비자 신청 하는것 따로 있더라구요. 한번 알아보세요. 아니면 유학원 같은곳에 문의 하셔도 될듯...^^
싸이 리빙인런던
만으로 18세가 되신건가요? 그럼 가디언 필요없습니다.. 단, 학교에 따라 학생이니 가디언(여러가지 성적이나 영국에서 방학 때 케어를 할)이 필요하다고 요청하는 경우는 있습니다.. 정확한 상황을 몰라서 조언드리기가 힘드지만, 좀 더 자세한 상황 알려주심 조언드릴 수 있을 것 같네요.. 영국 전반에 대해 더 궁금하신 점이나 경제적인 학교등록 및 성공적인 영국생활은 '리빙인런던 http://liveinlondon.cyworld.com' 시간 투자해보세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30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839 Hqworld 이름으로 검색 5344 2010-10-03
838 fkilla 이름으로 검색 5413 2010-10-03
837 차칸아이 이름으로 검색 3997 2010-10-03
836 kakaero 이름으로 검색 5415 2010-10-03
835 파이슈 이름으로 검색 3675 2010-10-03
열람중 자유인이오 이름으로 검색 5231 2010-10-03
833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5625 2010-10-03
832 라테 이름으로 검색 4543 2010-10-03
831 루리 이름으로 검색 3169 2010-10-03
830 악마의유혹v 이름으로 검색 3127 2010-10-03
829 난야넌예 이름으로 검색 5536 2010-10-03
828 꽁녀 이름으로 검색 5397 2010-10-03
827 카라멜 이름으로 검색 3556 2010-10-03
826  이 이름으로 검색 3650 2010-10-03
825 꽁녀 이름으로 검색 3515 2010-10-03
824 그냥!! 이름으로 검색 4239 2010-10-03
823 모래성 이름으로 검색 5382 2010-10-03
822 루리 이름으로 검색 3470 2010-10-03
821 big.mt 이름으로 검색 4215 2010-10-03
820 뽕여우 이름으로 검색 4808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