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있음 한국 들어가는데요~ 30키로짜리 이민가방 들고 코치 타는 거 가능한가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곧 있음 한국 들어가는데요~ 30키로짜리 이민가방 들고 코치 타는 거 가능한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dolphin.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496회 작성일 10-10-03 17:27

본문



내셔널익스프레스 홈페이지 보니까 실을 수 있는 짐은 두 개고 무게 제한 각각 20키로던데...



크기 제한도 있는 거 같았구요



사실 한 번 이민가방 실어본 적이 있긴한데 무게가 엄청 무겁진 않았거든요



근데 이번엔 한국 들어가는거다보니까 짐이 더 크고 무거울 듯 해요 ㅠㅠ



탈 수 있을까요?







콜겝
예전 맨체스터 공항 내려서 시내까지 내셔널익스프레스 버스로 가본적 있는데,, 짐 무게 쟤는 기계따로 없고 기사가 받아서 그냥 실턴데요,, 안무거운척 잘들어서 차에 실으세요 ^^
작은 연못
제가 탔을 때에는 주위에 어떤 사람 중에 좀 많이 가지고 온 사람 있었는데 아무 소리 안 하고 짐 실어주긴 했는데요. 영국 사람들 말로는 짐칸이 여유가 좀 있으면 그냥 넘어가긴 하는데 안 그러면 안 봐준다고 하더라구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3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819 얼음과자 이름으로 검색 3530 2010-10-03
818 똥글뱅이 이름으로 검색 5361 2010-10-03
817 youna 이름으로 검색 3405 2010-10-03
816 천방지축 이름으로 검색 4639 2010-10-03
815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4619 2010-10-03
814 쿨한척하기 이름으로 검색 3519 2010-10-03
813 태양은 뜬다. 이름으로 검색 4006 2010-10-03
812 Alleykim 이름으로 검색 4421 2010-10-03
811 허허로 이름으로 검색 4221 2010-10-03
810 silentvoice 이름으로 검색 4663 2010-10-03
809 only 이름으로 검색 4793 2010-10-03
808 아하런던 이름으로 검색 3559 2010-10-03
807 cosmic 이름으로 검색 4260 2010-10-03
806 kirei 이름으로 검색 4101 2010-10-03
805 지인영임 이름으로 검색 3655 2010-10-03
804 지홍나무 이름으로 검색 5598 2010-10-03
803 tigerta.ta 이름으로 검색 3416 2010-10-03
802 ㅅㄹㅎㅅㅁㅇㅎ 이름으로 검색 3041 2010-10-03
열람중 dolphin. 이름으로 검색 5497 2010-10-03
800 Pierre Jo 이름으로 검색 270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