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가수나 밴드들은 왜..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영국가수나 밴드들은 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지인영임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654회 작성일 10-10-03 17:27

본문


영국가수나 밴드들은 왜.. 실제 생활에서는 영국식억양으로 말하면서


대부분이 노래할때는 미국식억양으로 노래할까요??


항상 세계화를 염두해 두는건가요?ㅎ


오아시스만 해도 인터뷰할때 영국식억양이 강한데 노래할땐 미국식이라서요;;




민트향
글쎄요...전 영국가수들이 미국식억양으로 노래한다 생각을 안해서요. 단지 음악이다보니 음율을 따라 가사를 부르다보니 억양의 굴곡이 심한편인 미국식처럼 들리기 쉬운거뿐이랍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3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819 얼음과자 이름으로 검색 3530 2010-10-03
818 똥글뱅이 이름으로 검색 5361 2010-10-03
817 youna 이름으로 검색 3405 2010-10-03
816 천방지축 이름으로 검색 4638 2010-10-03
815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4619 2010-10-03
814 쿨한척하기 이름으로 검색 3519 2010-10-03
813 태양은 뜬다. 이름으로 검색 4006 2010-10-03
812 Alleykim 이름으로 검색 4421 2010-10-03
811 허허로 이름으로 검색 4221 2010-10-03
810 silentvoice 이름으로 검색 4663 2010-10-03
809 only 이름으로 검색 4792 2010-10-03
808 아하런던 이름으로 검색 3559 2010-10-03
807 cosmic 이름으로 검색 4260 2010-10-03
806 kirei 이름으로 검색 4101 2010-10-03
열람중 지인영임 이름으로 검색 3655 2010-10-03
804 지홍나무 이름으로 검색 5598 2010-10-03
803 tigerta.ta 이름으로 검색 3416 2010-10-03
802 ㅅㄹㅎㅅㅁㅇㅎ 이름으로 검색 3041 2010-10-03
801 dolphin. 이름으로 검색 5496 2010-10-03
800 Pierre Jo 이름으로 검색 2703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