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휴대폰 분실 했는데요. 도와주세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휴대폰 분실 했는데요. 도와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마얀짱 해병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112회 작성일 10-10-03 17:27

본문


오늘 길가다가 휴대폰을 흘렸나봐요. 아무리 찾아봐도 없네요.


괜히 이어폰 귀에꼽고 가다가 떨어진 줄도 몰랐나보네요.



좋은 휴대폰이 아니라서 보험은 안들었는데, 18개월 계약했었는데 지금 14개월정도 된거같네요.



다른것보다 전화번호 저장된거랑 전화번호가 너무 아깝네요. 일할때도 쓰던거라 명함에도 이 전화로 되어있는데 답답하네요.



저장된 전화번호는 날린다 치고, 혹시 전화번호 그대로 살릴 수 있나요?



그리고 아직 4개월 정도 남은 계약건은 어떻게 되는지 경험 있으신 분들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마얀짱 해병
참 회사는 쓰리 이고 휴대폰 브랜드는 소니 에릭슨 스카이프 폰입니다.
말반
휴대폰 회사에 전화를 하거나, Shop 에 방문을 해서 기존 sim card를 cancel 해달라고 하세요. 그리고 새로운 심카드 만들어달라고 (당연히 번호는 그대로 입니다). 전화는 따로 사야겠죠. 심카드 새로 발급받는데 5파운드 정도 할껍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32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799 워나 이름으로 검색 3220 2010-10-03
798 chloe 이름으로 검색 3225 2010-10-03
797 난배고픈호랑이다 이름으로 검색 3142 2010-10-03
796 하루를알차게..! 이름으로 검색 2989 2010-10-03
795 선짱 이름으로 검색 4844 2010-10-03
794 호0_0빵 이름으로 검색 3724 2010-10-03
793 FLY TO... 이름으로 검색 5630 2010-10-03
792 새모이 이름으로 검색 3294 2010-10-03
열람중 마얀짱 해병 이름으로 검색 5113 2010-10-03
790 알라라라 이름으로 검색 3170 2010-10-03
789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5363 2010-10-03
788 지인영임 이름으로 검색 5528 2010-10-03
787 SALT 이름으로 검색 3471 2010-10-03
786 콜겝 이름으로 검색 2739 2010-10-03
785 떠나야해떨지말자 이름으로 검색 3324 2010-10-03
784 하늘 정원 이름으로 검색 4588 2010-10-03
783 루리 이름으로 검색 4038 2010-10-03
782 루리 이름으로 검색 4955 2010-10-03
781 ram~ 이름으로 검색 5145 2010-10-03
780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5247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