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3G 모바일 스카이프 사용하시는분 들께,,,질문입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3G 모바일 스카이프 사용하시는분 들께,,,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새모이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293회 작성일 10-10-03 17:27

본문


현재 스카이프 회원으로서 충전되어있는 상태입니다


근데 만약 제가 한국에서 스카이프를 사용하게되면


접속 사용료가 3G 모바일에서 따로 나올까요?


궁금하군요 답변 부탁드립니다 꾸~~뻑!!




oracle
스카이프 폰을 애용하신다면 영국에 모바일 서비스 회사 중에 "3" 이라는 회사에서 하는 무료 스카이프폰 서비스 이용해 보심도 좋을듯 하네요.
새모이
그럼 런던에서 사용중인 3모바일 스카이프를 한국에서도 무료로사용 가능 할까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32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799 워나 이름으로 검색 3219 2010-10-03
798 chloe 이름으로 검색 3223 2010-10-03
797 난배고픈호랑이다 이름으로 검색 3142 2010-10-03
796 하루를알차게..! 이름으로 검색 2988 2010-10-03
795 선짱 이름으로 검색 4843 2010-10-03
794 호0_0빵 이름으로 검색 3723 2010-10-03
793 FLY TO... 이름으로 검색 5630 2010-10-03
열람중 새모이 이름으로 검색 3294 2010-10-03
791 마얀짱 해병 이름으로 검색 5112 2010-10-03
790 알라라라 이름으로 검색 3169 2010-10-03
789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5361 2010-10-03
788 지인영임 이름으로 검색 5528 2010-10-03
787 SALT 이름으로 검색 3469 2010-10-03
786 콜겝 이름으로 검색 2739 2010-10-03
785 떠나야해떨지말자 이름으로 검색 3323 2010-10-03
784 하늘 정원 이름으로 검색 4587 2010-10-03
783 루리 이름으로 검색 4037 2010-10-03
782 루리 이름으로 검색 4955 2010-10-03
781 ram~ 이름으로 검색 5144 2010-10-03
780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5246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