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연말ㅜㅜ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런던 연말ㅜㅜ

페이지 정보

작성자 chloe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223회 작성일 10-10-03 17:27

본문


다른 데는 글을 못 올려서


여기에 올려요ㅠㅠ



며칠 전에 런던 도착해서 아는 사람도 없고,,,,,,,


아직 학교는 가기 전이고,,,,,,,,,


민박집에도 저밖에 없는데ㅜ_ㅜ


이렇게 혼자 쓸쓸히 신년 보내기는 심심해요ㅠㅠ


혹시 계획 없으신 분,,,,,,,,,,


내일 펍이나 어디라도 가서 놀지 않으실래요ㅠㅠㅠㅠㅠ



아니면 혼자라도 신년 행사 뭐 이런 데 갈 수 있을까요????????????????????


클럽 뭐 신년 파티 한다고 하던데


여자 혼자 가도 되려나,,,,,,,,,,,,,




둡우
내일 밤열두시 정각에 불꽃놀이해요 ㅋㅋ매년하는건뎅 ㅋㅋㅋ 그거 보러가심이어떠실런지?ㅋㅋㅋ 추천추천 ㅋㅋㅋ
†DileMma†
2222222222222222적극 동의합니다..ㅋㅋ 좀일찍 나오셔서 런던아이쪽에 자리잡으세요 ㅋㅋ 저두 내일 친구들하고 그쪽으로 나가서 불꽃놀이 볼려구요 ㅋㅋ
chloe
저 혼자인데 괜찮을까요ㅜㅜ?????
지금 있는 곳이 약간 우범지역이라 그래서,,,,,,, 밤늦게 돌아오기 무서워서요ㅠ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32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799 워나 이름으로 검색 3220 2010-10-03
열람중 chloe 이름으로 검색 3224 2010-10-03
797 난배고픈호랑이다 이름으로 검색 3142 2010-10-03
796 하루를알차게..! 이름으로 검색 2988 2010-10-03
795 선짱 이름으로 검색 4843 2010-10-03
794 호0_0빵 이름으로 검색 3724 2010-10-03
793 FLY TO... 이름으로 검색 5630 2010-10-03
792 새모이 이름으로 검색 3294 2010-10-03
791 마얀짱 해병 이름으로 검색 5112 2010-10-03
790 알라라라 이름으로 검색 3169 2010-10-03
789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5362 2010-10-03
788 지인영임 이름으로 검색 5528 2010-10-03
787 SALT 이름으로 검색 3470 2010-10-03
786 콜겝 이름으로 검색 2739 2010-10-03
785 떠나야해떨지말자 이름으로 검색 3323 2010-10-03
784 하늘 정원 이름으로 검색 4588 2010-10-03
783 루리 이름으로 검색 4037 2010-10-03
782 루리 이름으로 검색 4955 2010-10-03
781 ram~ 이름으로 검색 5144 2010-10-03
780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5246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