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벽에 공항에 가야하는데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새벽에 공항에 가야하는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비비안 유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179회 작성일 10-10-03 17:26

본문



뉴몰든에서 독일 항공을 타고 한국으로 올 예정입니다.


아침 7시 30분 비행기라


일찍 공항에 도착해야하는데요


어떻게 가야할지..


캡을 타고 가야하나요?


돈 부담이 너무 되는데..


좋은 답변들 기다려요





정광현
Cab 보다는 한국인이 운영하는 pick up 해주는 사이트를 가보심이 www.04uk.co.uk 인가 그럴꺼예여 com?인가 ㅎ 미리 연락하면 될듯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3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779 밝은 미소 이름으로 검색 3642 2010-10-03
778 워나 이름으로 검색 3861 2010-10-03
777 3월에가요 이름으로 검색 4796 2010-10-03
776 LEEEEE 이름으로 검색 3480 2010-10-03
775 룬날도 이름으로 검색 3572 2010-10-03
774 3월에가요 이름으로 검색 4357 2010-10-03
773 안개꽃 이름으로 검색 4316 2010-10-03
772 퍼시픽박 이름으로 검색 2750 2010-10-03
771 서로기 이름으로 검색 3574 2010-10-03
770 nomoss 이름으로 검색 3387 2010-10-03
769 이다원 이름으로 검색 4449 2010-10-03
768 마음에 평화,,, 이름으로 검색 3369 2010-10-03
767 Britney Lee 이름으로 검색 3346 2010-10-03
열람중 비비안 유 이름으로 검색 3180 2010-10-03
765 샤샤~ 이름으로 검색 5578 2010-10-03
764 silentvoice 이름으로 검색 3615 2010-10-03
763 궁금해 이름으로 검색 3524 2010-10-03
762 바카스짱 이름으로 검색 3200 2010-10-03
761 영국나그네 이름으로 검색 4760 2010-10-03
760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3456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