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에 대해서 문의 드립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TV에 대해서 문의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Britney Lee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345회 작성일 10-10-03 17:26

본문


제가 LCD티비를 가지고 있거든요...


티비에 freeview기능이 있는데 이걸 한국에서 사용할 수 있는지...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




ManU
제가 듣기로는 영국에서 구입한 티비는 수신체계가 틀린 한국에서는 사용할 수 없다고 하던데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3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779 밝은 미소 이름으로 검색 3642 2010-10-03
778 워나 이름으로 검색 3861 2010-10-03
777 3월에가요 이름으로 검색 4796 2010-10-03
776 LEEEEE 이름으로 검색 3480 2010-10-03
775 룬날도 이름으로 검색 3572 2010-10-03
774 3월에가요 이름으로 검색 4357 2010-10-03
773 안개꽃 이름으로 검색 4316 2010-10-03
772 퍼시픽박 이름으로 검색 2750 2010-10-03
771 서로기 이름으로 검색 3574 2010-10-03
770 nomoss 이름으로 검색 3387 2010-10-03
769 이다원 이름으로 검색 4449 2010-10-03
768 마음에 평화,,, 이름으로 검색 3369 2010-10-03
열람중 Britney Lee 이름으로 검색 3346 2010-10-03
766 비비안 유 이름으로 검색 3179 2010-10-03
765 샤샤~ 이름으로 검색 5578 2010-10-03
764 silentvoice 이름으로 검색 3615 2010-10-03
763 궁금해 이름으로 검색 3524 2010-10-03
762 바카스짱 이름으로 검색 3200 2010-10-03
761 영국나그네 이름으로 검색 4760 2010-10-03
760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3456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