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영상작업하시거나, 캠코더에대해 잘아시는분들 조언구합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영상작업하시거나, 캠코더에대해 잘아시는분들 조언구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moss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386회 작성일 10-10-03 17:26

본문



캠코더를 하나구입하고싶은데,


저장방식이 디브이디방식, 메모리카드방식등등 정말 다양하게 판매되는것같아


뭘 사야할지 모르겠네요.(전 예전에 6m밖에 안써봐서)


요즘은 어떤 경계가없이 너무 다양하더라구요.


자세히는 모르겠지만, 막연하게 소니가 나을거같은데.. 혹 요즘 더 각광받는 브랜드가있나요??


용도가 일반 가정용 홈비디오용은 아니구요, 그렇다고 몇백만원짜리 프로페셔널용을 살 엄두도 없어요^^;;


한 700파운드선 안에서 해결하고싶은데, 혹시 아시는분계시면 조언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Loki
700파운드면 풀HD 에 하드저장방식으로 구입가능하실겁니다. 하드 저장방식도 용량에 따라 차이가 있긴합니다.
nomoss
혹시 기종같은건 추천해주실수 없나요??
jamie
소니나 JVC가 캠코더 중엔 괜찮죠
Loki
딱히 어떤게 좋다고 말 할수가 없네요.. 저도 DSLR 쓰다가 동영상이 아쉬워서 한번 장만해보려고 그냥 이것저것 찾아보기만 한 수준이라.... 직접 이것저것 비교해보시길 ^^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3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779 밝은 미소 이름으로 검색 3641 2010-10-03
778 워나 이름으로 검색 3860 2010-10-03
777 3월에가요 이름으로 검색 4795 2010-10-03
776 LEEEEE 이름으로 검색 3479 2010-10-03
775 룬날도 이름으로 검색 3571 2010-10-03
774 3월에가요 이름으로 검색 4356 2010-10-03
773 안개꽃 이름으로 검색 4315 2010-10-03
772 퍼시픽박 이름으로 검색 2749 2010-10-03
771 서로기 이름으로 검색 3573 2010-10-03
열람중 nomoss 이름으로 검색 3387 2010-10-03
769 이다원 이름으로 검색 4449 2010-10-03
768 마음에 평화,,, 이름으로 검색 3368 2010-10-03
767 Britney Lee 이름으로 검색 3345 2010-10-03
766 비비안 유 이름으로 검색 3179 2010-10-03
765 샤샤~ 이름으로 검색 5577 2010-10-03
764 silentvoice 이름으로 검색 3615 2010-10-03
763 궁금해 이름으로 검색 3523 2010-10-03
762 바카스짱 이름으로 검색 3199 2010-10-03
761 영국나그네 이름으로 검색 4759 2010-10-03
760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3456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