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국준비...3G해지, 뱅크계좌닫기등등에 관련하여...(머리 아프네요.ㅠㅠ)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귀국준비...3G해지, 뱅크계좌닫기등등에 관련하여...(머리 아프네요.ㅠㅠ)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서로기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573회 작성일 10-10-03 17:26

본문



10개월의 연수를 마치고 다음달 6일에 한국으로 돌아가는데


올 때 만만치 않게 돌아갈 때도 신경이 쓰이긴 마찬가지네요..^^



먼저 제가 3모바일을 가지고 있는데


6개월 몬쓸리(15파운드)끝내고 10파운드 짜리로 바꿨습니다.


한달씩 연장되는 형식인데.. 그때 상담원이 네가 원하던 때에 끊을 수 있다라는


말에 그걸로 바꿨는데... 이것도 1달 전에 노티스를 줘야 하는것 같더군요.


맞는가요?ㅠ 지금은 26일이고 내일 정도에 노티스를 주면 담달 말에나 해지가 되고


2월중에 빌이 청구가 될텐데...



전 계좌를 꼭 닫고 가야 하거든요. 한국가서 마음 쓰이는 것이 싫어서...


지금 현재 3G와 다이렉트데빗으로 요금을 내고 있는데...


이건 어떻게 해야 하는지 모르겠습니다.



일단 계좌를 닫고, 제가 직접 대리점에 가서 미리 내는 형식도 가능할까요?


어떻게 해야 할지..ㅠㅠ



조언 좀 부탁립니다.!




착한청년영철
먼슬리도 노티스있고요. 3g는 뭘 말씀하시는건지 모르겠네여-_-; 다이렉트데빗은 그냥 본인이 인터넷뱅킹이나 은행가셔서 취소하시면 됩니다.
서로기
답변 감사드립니다.^^ 10개월이나 여기서 지냈음에도 불구하고 아직 영어가 많이 딸려서 힘드네요.휴 어쨌든 미리 돈을 선금하는 형태로 마무리 지었습니다-ㅎ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3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779 밝은 미소 이름으로 검색 3642 2010-10-03
778 워나 이름으로 검색 3861 2010-10-03
777 3월에가요 이름으로 검색 4796 2010-10-03
776 LEEEEE 이름으로 검색 3480 2010-10-03
775 룬날도 이름으로 검색 3572 2010-10-03
774 3월에가요 이름으로 검색 4357 2010-10-03
773 안개꽃 이름으로 검색 4316 2010-10-03
772 퍼시픽박 이름으로 검색 2750 2010-10-03
열람중 서로기 이름으로 검색 3574 2010-10-03
770 nomoss 이름으로 검색 3387 2010-10-03
769 이다원 이름으로 검색 4449 2010-10-03
768 마음에 평화,,, 이름으로 검색 3369 2010-10-03
767 Britney Lee 이름으로 검색 3345 2010-10-03
766 비비안 유 이름으로 검색 3179 2010-10-03
765 샤샤~ 이름으로 검색 5578 2010-10-03
764 silentvoice 이름으로 검색 3615 2010-10-03
763 궁금해 이름으로 검색 3524 2010-10-03
762 바카스짱 이름으로 검색 3199 2010-10-03
761 영국나그네 이름으로 검색 4760 2010-10-03
760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3456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