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치료여~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치과치료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ohna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593회 작성일 10-10-03 17:26

본문


출국 열흘남았습니다.



치과에 다녀왔는데 썩은이가 좀 많터라구요..


간단한건 다 치료하고 왔는데


어금니 하나를 치료를 못했습니다.



영국가서 안아프면 장땡이지만


만약에 아프면 치과치료 어떻게 받아야되나요?


아,그리고 이런 치료는 비용이 어느정도되나요?




stranger
저 privite 다녀왔었는데 떨어진 부분 떼우는데 50파운드 정도 들었어요. GP 등록해서 가면 좀 시간은 걸리는데 더 싸다고 하네요.
둡우
저는 뉴몰든에 있는 한인의사분한테 치료받앗는데용 ?은부분이 크다면 85파운드 작으면 65였나?그랫어요 ...위에분 말씀들으니 뭔가 제가 비싸게주고 치료한거같기두하구 ㅠㅠㅠ암튼 ㅠㅠㅠ전 두개 치료받구 150들었었어용 ㅠㅠㅠ뭐니뭐니해두한국에서 치료받구오시는게 제일 좋을듯!!
딱정벌레
121 치과에서 치료하고 지금은 한국에 왔는데 역시 치과도 영국이 좋더군요. 재료도 그렇고, 완벽하게 해주신 덕에 다시 영국가면 다른 이 또 하려구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3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759  이 이름으로 검색 4062 2010-10-03
758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5608 2010-10-03
757 페르시 이름으로 검색 4561 2010-10-03
756 수줍은 영아 이름으로 검색 3503 2010-10-03
755 3월에가요 이름으로 검색 3367 2010-10-03
754 *jackie* 이름으로 검색 3680 2010-10-03
753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5422 2010-10-03
752 2주런더너 이름으로 검색 3549 2010-10-03
751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2934 2010-10-03
750 silentvoice 이름으로 검색 3283 2010-10-03
749 simsimhao 이름으로 검색 4063 2010-10-03
748 ohna 이름으로 검색 3665 2010-10-03
열람중 ohna 이름으로 검색 5594 2010-10-03
746 Petros 이름으로 검색 4825 2010-10-03
745 Ksdpz1124.s2rz0 이름으로 검색 4430 2010-10-03
744 하루를알차게..! 이름으로 검색 3734 2010-10-03
743 tigerta.ta 이름으로 검색 4634 2010-10-03
742 싸이 리빙인런던 이름으로 검색 4352 2010-10-03
741 haQoo 이름으로 검색 3787 2010-10-03
740 반반무많이 이름으로 검색 4254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