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치료여~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치과치료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ohna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665회 작성일 10-10-03 17:26

본문


출국 열흘남았습니다.



치과에 다녀왔는데 썩은이가 좀 많터라구요..


간단한건 다 치료하고 왔는데


어금니 하나를 치료를 못했습니다.



영국가서 안아프면 장땡이지만..^^;


만약에 아프면 치과치료 어떻게 받아야되나요?


아,그리고 이런 치료는 비용이 어느정도되나요?




sobczak
비싸니 한국에서 하고 오시길...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3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759  이 이름으로 검색 4062 2010-10-03
758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5608 2010-10-03
757 페르시 이름으로 검색 4561 2010-10-03
756 수줍은 영아 이름으로 검색 3503 2010-10-03
755 3월에가요 이름으로 검색 3368 2010-10-03
754 *jackie* 이름으로 검색 3680 2010-10-03
753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5422 2010-10-03
752 2주런더너 이름으로 검색 3549 2010-10-03
751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2934 2010-10-03
750 silentvoice 이름으로 검색 3284 2010-10-03
749 simsimhao 이름으로 검색 4063 2010-10-03
열람중 ohna 이름으로 검색 3666 2010-10-03
747 ohna 이름으로 검색 5594 2010-10-03
746 Petros 이름으로 검색 4825 2010-10-03
745 Ksdpz1124.s2rz0 이름으로 검색 4430 2010-10-03
744 하루를알차게..! 이름으로 검색 3735 2010-10-03
743 tigerta.ta 이름으로 검색 4634 2010-10-03
742 싸이 리빙인런던 이름으로 검색 4352 2010-10-03
741 haQoo 이름으로 검색 3788 2010-10-03
740 반반무많이 이름으로 검색 4255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