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할때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홈스테이할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안되여안되여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283회 작성일 10-10-03 17:25

본문


홈스테이 한달치 비용을 우선 내고 들어가는데요..


전기세,수도세 등등 이런거 따로 제가 내는거에요?


아님, 홈스테이 비용낼때 다 포함되있어서 그냥 써도되는건가요?




싸이 리빙인런던
포함된 겁니다.. 다만 집마다 규정이 있으니 모르는 건 물어보고 하세요.. 한국이야 새벽에 샤워를 해도 문제없지만, 영국은 안되는 집도 있으니까요.. bath 같은 것도 물어보고 하시고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35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739 프리지아82 이름으로 검색 3826 2010-10-03
738 식후 세번 양아치질 이름으로 검색 3455 2010-10-03
737 파이슈 이름으로 검색 2690 2010-10-03
736 LivingDays 이름으로 검색 3109 2010-10-03
735 펩시걸 이름으로 검색 4388 2010-10-03
734 루리 이름으로 검색 3944 2010-10-03
733 dadada 이름으로 검색 5506 2010-10-03
732 루리 이름으로 검색 3855 2010-10-03
731 럭비공 이름으로 검색 5405 2010-10-03
730 이민하 이름으로 검색 3997 2010-10-03
729 라나나라 이름으로 검색 3464 2010-10-03
728 어ㅉ ㅕ__ 이름으로 검색 3561 2010-10-03
727 어ㅉ ㅕ__ 이름으로 검색 3255 2010-10-03
726 2주런더너 이름으로 검색 3883 2010-10-03
725 simplist 이름으로 검색 4660 2010-10-03
열람중 안되여안되여 이름으로 검색 3284 2010-10-03
723 랄라라2010 이름으로 검색 3820 2010-10-03
722 ♡김치♡ 이름으로 검색 3611 2010-10-03
721 안되여안되여 이름으로 검색 3381 2010-10-03
720 버버리영국 이름으로 검색 3278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