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몰든 사시는분들, 학생오이스터로 레일 이용가능한가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뉴몰든 사시는분들, 학생오이스터로 레일 이용가능한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2주런더너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883회 작성일 10-10-03 17:25

본문



뉴몰든 사시는분들, 학생오이스터로 레일 이용가능한가요??

life_n_regions_1286094356.gif

life_n_regions_1286094356.gif


이제 막 뉴몰든으로 이사가려고 하는데요.
학교는 런던시내 2존에 위치해 있어요.
뉴몰든은 레일이고, 학교는 언더그라운드인데
이제 막 학생오이스터를 받았거든요.
뭘 어떤걸로 탑업을 해야 하나요????
어떤분은 학생오이스터로는 레일 안되니까 레일카드를 따로 만들어라 하고,
어떤분은 학생오이스터를 2-4존으로 해서 먼슬리로 탑업하라 하고,
어떤분은 학생오시스터는 걍 2존하고, 금액을 따로 탑업해두라 하고...
초보는 알아듣지 못하겠어요 ㅠ_ㅠ

뉴몰든사시는분들...어떤게 맞는건가요??
알려주세요~ 헬프미



런던놈놈놈
네..저도 근처사는데..2-4존 먼쓸리나 위클리로 탑업하시면 되여..그 존 안에서는 괜찮아여..2존 어디서 공부하시는지 잘 몰라서, 자세한거는....답변 못해드리겠네요..아님 쪽지주세요..^^
둡우
2-4존 먼쓸리로 탑업하심 레일두 튜브도 타실수 있어용~~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35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739 프리지아82 이름으로 검색 3827 2010-10-03
738 식후 세번 양아치질 이름으로 검색 3455 2010-10-03
737 파이슈 이름으로 검색 2690 2010-10-03
736 LivingDays 이름으로 검색 3109 2010-10-03
735 펩시걸 이름으로 검색 4388 2010-10-03
734 루리 이름으로 검색 3945 2010-10-03
733 dadada 이름으로 검색 5506 2010-10-03
732 루리 이름으로 검색 3855 2010-10-03
731 럭비공 이름으로 검색 5406 2010-10-03
730 이민하 이름으로 검색 3998 2010-10-03
729 라나나라 이름으로 검색 3464 2010-10-03
728 어ㅉ ㅕ__ 이름으로 검색 3561 2010-10-03
727 어ㅉ ㅕ__ 이름으로 검색 3255 2010-10-03
열람중 2주런더너 이름으로 검색 3884 2010-10-03
725 simplist 이름으로 검색 4660 2010-10-03
724 안되여안되여 이름으로 검색 3284 2010-10-03
723 랄라라2010 이름으로 검색 3820 2010-10-03
722 ♡김치♡ 이름으로 검색 3611 2010-10-03
721 안되여안되여 이름으로 검색 3381 2010-10-03
720 버버리영국 이름으로 검색 3278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