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렛 지원하고 왔는데요. 이력서 통과된 사람들은 그 자리에서 여권들고 오라고 그러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프렛 지원하고 왔는데요. 이력서 통과된 사람들은 그 자리에서 여권들고 오라고 그러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승리하리라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744회 작성일 10-10-03 17:25

본문


저번주 금요일날 빅토리아역 가서 지원하고 왔습니다.



친구한테 듣기로는 이력서 낼 때 좀 친근하게 말 걸고 매니저 맘에 들면 그 자리에서 다음에 여권들고 와라 이런식으루 얘기한다는데..



저는 일 가능한 시간 월~일 anytime으루 쓰고



이력서 받는 사람이(매니저인가요?) 아침 6시 반에 일해두 상관없냐고 물어봐서 상관없다고 그랬거든요..그리고 좀 얘기 나눴는데



그리구 나서 제 이력서 읽어보더니 연락준다고 그래서 그냥 나왔어요...



일주일 안에 연락없으면 안된거라고 그러는데 보통 되면 일주일이아니라 2,3일 안에 연락오지 않나요?



그리구 그 자리에서 여권들고 와라 말 없으면 안된거에요??


정말 프렛에서 알바하구 싶은데...ㅠㅠㅠ



왜케 힘든건지요....세번째 지원이랍니다~ 이제 거기 리쿠르트 센터에 있는 사람들도 제 얼굴 다 알아서 가지도 못해요...ㅠ



한 번 지원하면 6개월이내 지원하는게 안되잖아요..



연락이 왔음 좋겠어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3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719 saaaaa 이름으로 검색 3560 2010-10-03
718 열심히살자ㅎ 이름으로 검색 5262 2010-10-03
717 kakaero 이름으로 검색 4197 2010-10-03
716 emma사랑 이름으로 검색 3692 2010-10-03
715 사비와 산책 이름으로 검색 3094 2010-10-03
714 루리 이름으로 검색 4002 2010-10-03
713 PS85 이름으로 검색 4633 2010-10-03
712 MasterGunLee 이름으로 검색 3439 2010-10-03
711 leenal 이름으로 검색 3548 2010-10-03
710 라나나라 이름으로 검색 3296 2010-10-03
709 안되여안되여 이름으로 검색 4079 2010-10-03
708 Joy aka 옐린 이름으로 검색 5409 2010-10-03
707 수연아 이름으로 검색 3379 2010-10-03
706 하 ?하 ? 이름으로 검색 3271 2010-10-03
열람중 승리하리라 이름으로 검색 3745 2010-10-03
704 난할수있으니까 이름으로 검색 3974 2010-10-03
703 패티 이름으로 검색 3971 2010-10-03
702 sonice 이름으로 검색 3562 2010-10-03
701 고잉런던 이름으로 검색 3842 2010-10-03
700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4647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