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질문이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아이폰 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하 ?하 ?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269회 작성일 10-10-03 17:25

본문


아이폰을 사려고하는데 가격이 싸서 ( 혹시라도 훔친 물건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드네요) 물론 세컨핸드구요.



디스크립션보니까 미국에서온것 같은데 제가 사서 쓰는데 지장이 있나요?



아이튠즈에서 막아놨다라는 말아닌 현실적인 대안을 알려주세요.



물론 아닐 수도 있지만 혹시 라도 훔친 물건이라면 제가 돈을 날리고 못쓰면 곤란하자나요;



부탁드리겠습니다.




일상탈출
너무 가격이 싼 경우에는 의심을 해보시는게 좋습니다. 왜냐면 중국산 짝퉁일 가능성이 높기에.. 근데, 미국이나 우리나라폰들의 경우는 유럽하고 방식이 다르기때문에 안된다는 말을 들은 듯 합니다. 얼마전 아이폰에서 두 방식 모두에 사용할 수 있는 폰을 출시할 예정이라는 뉴스 본 듯 하군요..
깝깝하다
혹시 인터넷 거래 인가요? 인터넷 거래라면 무조건 의심을 해보구요 ..혹시나 웨스턴 유니온 계좌로 송금을 원하면 99프로 사기 입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3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719 saaaaa 이름으로 검색 3559 2010-10-03
718 열심히살자ㅎ 이름으로 검색 5261 2010-10-03
717 kakaero 이름으로 검색 4196 2010-10-03
716 emma사랑 이름으로 검색 3691 2010-10-03
715 사비와 산책 이름으로 검색 3094 2010-10-03
714 루리 이름으로 검색 4001 2010-10-03
713 PS85 이름으로 검색 4631 2010-10-03
712 MasterGunLee 이름으로 검색 3437 2010-10-03
711 leenal 이름으로 검색 3547 2010-10-03
710 라나나라 이름으로 검색 3295 2010-10-03
709 안되여안되여 이름으로 검색 4078 2010-10-03
708 Joy aka 옐린 이름으로 검색 5408 2010-10-03
707 수연아 이름으로 검색 3378 2010-10-03
열람중 하 ?하 ? 이름으로 검색 3270 2010-10-03
705 승리하리라 이름으로 검색 3744 2010-10-03
704 난할수있으니까 이름으로 검색 3973 2010-10-03
703 패티 이름으로 검색 3970 2010-10-03
702 sonice 이름으로 검색 3561 2010-10-03
701 고잉런던 이름으로 검색 3841 2010-10-03
700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4646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