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ISIC학생증 만드는 데 며칠 걸리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ISIC학생증 만드는 데 며칠 걸리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수연아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378회 작성일 10-10-03 17:25

본문


STA Travel에 가서 만드려고 하는데


필요한 건 학교다니고 있다는 증명서, 여권 사진 1장, 수수료(얼마인지는 모름)


들고 가면 되나요?


그리고 그 자리에서 발급 가능한지 아니면 얼마나 걸리는지 궁금합니다.


수수료 는 비싼가요? :-)





키작은나무
그날 만들어줬던걸로 기억해요....저도 다시 만들러 가야되는데 수수료가 얼마였는지 기억이 안나네요;;;;;;
수연아
감사합니다, 오늘 가서 5분만에 만들었어요, 수수료는 9파운드였습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3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719 saaaaa 이름으로 검색 3559 2010-10-03
718 열심히살자ㅎ 이름으로 검색 5261 2010-10-03
717 kakaero 이름으로 검색 4196 2010-10-03
716 emma사랑 이름으로 검색 3691 2010-10-03
715 사비와 산책 이름으로 검색 3094 2010-10-03
714 루리 이름으로 검색 4001 2010-10-03
713 PS85 이름으로 검색 4632 2010-10-03
712 MasterGunLee 이름으로 검색 3438 2010-10-03
711 leenal 이름으로 검색 3547 2010-10-03
710 라나나라 이름으로 검색 3295 2010-10-03
709 안되여안되여 이름으로 검색 4078 2010-10-03
708 Joy aka 옐린 이름으로 검색 5408 2010-10-03
열람중 수연아 이름으로 검색 3379 2010-10-03
706 하 ?하 ? 이름으로 검색 3270 2010-10-03
705 승리하리라 이름으로 검색 3744 2010-10-03
704 난할수있으니까 이름으로 검색 3973 2010-10-03
703 패티 이름으로 검색 3970 2010-10-03
702 sonice 이름으로 검색 3561 2010-10-03
701 고잉런던 이름으로 검색 3841 2010-10-03
700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4646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