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도직입적으로 하나만 여쭤봅시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단도직입적으로 하나만 여쭤봅시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PS85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632회 작성일 10-10-03 17:25

본문


밥솥 가져가야 되나요;;?




rightnow
ㅋㅋㅋ 런던이시면, 여기서 구입할 수 있어요. 근데, 밥솥없이 1년 살아가고 있는데 전 괜찮아요. 가끔 밥먹고 싶을 때.. 좀 아쉽긴 하지만요.
taste of spirit
Hahahaha~~~ It is not necessary but useful if you have one next to you.
깔깔 웃어요
빵 못먹고 밥어야 하면 밥솥은 필수에요. 밥솥,쌀한말, 김,마른반찬 좀 가져오면 당장 삼사일 정도 살기 편한데 없으면 참 괴롭죠. 조금 지나면 없으면 없는대로 익숙해지지만 밥솥 가져오는게 좋다고 생각되요.
maxima
얼마동안 계실건데요? 1년 이하면 그냥 없이 오셔도 되고, 보통 벼룩시장에 밥솥파는 광고도 있으니까 굳이 사오실 필요 없지 않을까...
착한청년영철
짐도많으실탠데 와서 장만하시는게 진리인듯..
Sparkling
밥솥 여기서도 쉽게 구할 수 있습니다. 절대 가지고 오지마세요. .가지고 오는게 고생입니다..ㅡ.ㅡ;;;
luvlitoad
단도 직입적으로 답변드리자면요^^오실때 가방이 비었거나.. 밥솥이 다른 물건들보다 중요하다고 생각하시면 가져오세요! 중고혹은 새것도 구입하실수 있으세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3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719 saaaaa 이름으로 검색 3560 2010-10-03
718 열심히살자ㅎ 이름으로 검색 5262 2010-10-03
717 kakaero 이름으로 검색 4197 2010-10-03
716 emma사랑 이름으로 검색 3692 2010-10-03
715 사비와 산책 이름으로 검색 3094 2010-10-03
714 루리 이름으로 검색 4002 2010-10-03
열람중 PS85 이름으로 검색 4633 2010-10-03
712 MasterGunLee 이름으로 검색 3438 2010-10-03
711 leenal 이름으로 검색 3548 2010-10-03
710 라나나라 이름으로 검색 3296 2010-10-03
709 안되여안되여 이름으로 검색 4078 2010-10-03
708 Joy aka 옐린 이름으로 검색 5409 2010-10-03
707 수연아 이름으로 검색 3379 2010-10-03
706 하 ?하 ? 이름으로 검색 3270 2010-10-03
705 승리하리라 이름으로 검색 3744 2010-10-03
704 난할수있으니까 이름으로 검색 3974 2010-10-03
703 패티 이름으로 검색 3971 2010-10-03
702 sonice 이름으로 검색 3562 2010-10-03
701 고잉런던 이름으로 검색 3842 2010-10-03
700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4647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