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 생활 질문인데요 ..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영국 생활 질문인데요 ..

페이지 정보

작성자 saaaaa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559회 작성일 10-10-03 17:25

본문


영국에서 테니스 치는 사람들 많은가요~?



뭐 ..대학교 동아리라 던가



아니면 그냥 지역내 테니스 코트장에서 치는 사람들 많은지 ..



가서 테니스 치면서 영국인들과 친해지고 싶어서요 ~^^;현지에 있으신분 혹은 갔다 오신분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배스트
어디든 지역내 코트장에 치는사람 있습니다..^^

일요일같은 경우는 꽤나 붐볐구요....저는 쉐드웰쪽에 살았는데...

클럽가입하고 운동했습니다..

참고로 전 중학교때까지 선수생활했는데...도움이 좀 되더군요..^^
saaaaa
감사합니다~^^ 선수생활하셨으면.. 꽤 잘 치실것 같은데..전 초보거든요 괜찮을까요;?
같이 운동을 하면 친해질 기회가 생겨서 .. 좋을 것 같아요 ^^;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3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열람중 saaaaa 이름으로 검색 3560 2010-10-03
718 열심히살자ㅎ 이름으로 검색 5261 2010-10-03
717 kakaero 이름으로 검색 4197 2010-10-03
716 emma사랑 이름으로 검색 3692 2010-10-03
715 사비와 산책 이름으로 검색 3094 2010-10-03
714 루리 이름으로 검색 4002 2010-10-03
713 PS85 이름으로 검색 4632 2010-10-03
712 MasterGunLee 이름으로 검색 3438 2010-10-03
711 leenal 이름으로 검색 3548 2010-10-03
710 라나나라 이름으로 검색 3295 2010-10-03
709 안되여안되여 이름으로 검색 4078 2010-10-03
708 Joy aka 옐린 이름으로 검색 5409 2010-10-03
707 수연아 이름으로 검색 3379 2010-10-03
706 하 ?하 ? 이름으로 검색 3270 2010-10-03
705 승리하리라 이름으로 검색 3744 2010-10-03
704 난할수있으니까 이름으로 검색 3974 2010-10-03
703 패티 이름으로 검색 3970 2010-10-03
702 sonice 이름으로 검색 3561 2010-10-03
701 고잉런던 이름으로 검색 3842 2010-10-03
700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4647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