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세금환급에 대해 질문드려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세금환급에 대해 질문드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HWKIM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2,905회 작성일 10-10-03 17:25

본문


제가 지금 살고 있는 방이


원래 호텔이었는데(별 4개짜리 게스트하우스) 지금 이 동네가 비수기라 학생들 accommodation으로 바꾼 곳인데요,


4주치 돈을 지불하면서 영수증을 주면서 매니저가 하는 말이


한국 돌아갈때 공항에서 영수증있으면 텍스 돌려받을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근데 제가 한국 간다면 내년 8월쯤인데


제가 머문 기간에 상관없이 돌려받을 수 있는건가요?



학생비자구요,,



아 그리고 영수증에 제 이름이랑 여권 이름이 소문자 대문자 이런거 하나하나 다 똑같아야 세금을 받을 수 있는지도 궁금합니다.


여권상에는 대문자인데 영수증은 소문자로 뽑아줘서요,.


그리고 영수증에는 제 신상명세에 관한것이 하나도 안나와있는데..(이름뿐)


공항에서 세금 환급이 가능한가요?


환급받을때 더 필요한 것들이 있는지 궁금합니다





알려주세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3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699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3391 2010-10-03
698 별이똥 이름으로 검색 4755 2010-10-03
697 내남자코이치 이름으로 검색 3325 2010-10-03
696 by클로에 이름으로 검색 3298 2010-10-03
695 Ann. 이름으로 검색 3320 2010-10-03
694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337 2010-10-03
693 ram~ 이름으로 검색 5262 2010-10-03
692 Crazy Mermaid 이름으로 검색 3525 2010-10-03
691 서쪽의웨스트 이름으로 검색 5399 2010-10-03
690 홧팅^^ 이름으로 검색 3630 2010-10-03
689 싸이코자매동생 이름으로 검색 3329 2010-10-03
688 기쁨 이름으로 검색 4235 2010-10-03
687 vinner 이름으로 검색 4367 2010-10-03
686 juey 이름으로 검색 4580 2010-10-03
685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3459 2010-10-03
684 프리지아82 이름으로 검색 3281 2010-10-03
683 하루를알차게..! 이름으로 검색 5452 2010-10-03
682 발랄모드 이름으로 검색 3708 2010-10-03
681 샐라 이름으로 검색 4875 2010-10-03
열람중 HWKIM 이름으로 검색 2906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