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핫팩 어디서파나여??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혹시 핫팩 어디서파나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하루를알차게..!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451회 작성일 10-10-03 17:25

본문




핫팩 어디서 파는지 아시는분???




혹시 금액은 어느정돈지 아시는분~~~




착한청년영철
한국에서처럼 흔들어쓰는건 못봤고요.. 자기전에 쓰는건 전자렌지에 넣었다가 안고자는 인형 TKMAXX에서 15파운드정도 하고요.. 기름넣어서 쓰는건....아웃도어용품젊에서 한 20~30파운드하고요.기름따로..^^ 뜨거운 물주머니는 아고스 TKMAXX 등등 아니면 각종 악세서리 파는곳에서 판매해요. boot나 superdrug에서도 판매할 것같네요^^;
내귀에 캔디
부츠에서 10-12파운드 하고요, 팬시 문구용품파는 프린스인가..보더스서점 안에 있는거요. 거기서는 예쁜거 15파운드정도 하더군요.
일상탈출
전 아스다에 있는 약국에서 한 4파운드 주고 구입했습니다. 그건 그냥 붙여 놓으면 자동으로 열이 발생합니다. 피부에 직접 붙이지 말라고는 되어 있는데, 그닥 안 뜨거웠던듯. 전 속옷 위에다 붙였었는데, 꾸욱 누르고 있었습니다. 뜨거운 기 더 받을려고. 가서 heat patch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rightnow
핫 워터 바틀... 한의원에서 찜질할 때 사용하는 거 있잖아요. 전 파운드 샵가서... 1파운드 주고 구입했어요. 어느 매장이든지 요즘은 다들 파는것같아요. 이동네가 추워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3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699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3390 2010-10-03
698 별이똥 이름으로 검색 4754 2010-10-03
697 내남자코이치 이름으로 검색 3325 2010-10-03
696 by클로에 이름으로 검색 3297 2010-10-03
695 Ann. 이름으로 검색 3320 2010-10-03
694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336 2010-10-03
693 ram~ 이름으로 검색 5260 2010-10-03
692 Crazy Mermaid 이름으로 검색 3523 2010-10-03
691 서쪽의웨스트 이름으로 검색 5397 2010-10-03
690 홧팅^^ 이름으로 검색 3630 2010-10-03
689 싸이코자매동생 이름으로 검색 3329 2010-10-03
688 기쁨 이름으로 검색 4233 2010-10-03
687 vinner 이름으로 검색 4367 2010-10-03
686 juey 이름으로 검색 4579 2010-10-03
685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3458 2010-10-03
684 프리지아82 이름으로 검색 3280 2010-10-03
열람중 하루를알차게..! 이름으로 검색 5452 2010-10-03
682 발랄모드 이름으로 검색 3707 2010-10-03
681 샐라 이름으로 검색 4873 2010-10-03
680 HWKIM 이름으로 검색 2905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