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다닐만한 교회없을까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다닐만한 교회없을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욘이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438회 작성일 10-10-03 17:24

본문



일단 영국교회들은..뭔가..다 성당같은 느낌이라 적응이 쉽게 되지도 않고..



그나마..있는 한국교회들도 다녀봤긴했는데..



아.뭐라고 설명하긴 힘든데.. 다녀본 분들은 아실꺼에요..



영국에 있는 한국교회들이 ...그 느낌...-.-;



그냥 영국교회중에서... 영국사람들이 다니는 교회중에서



우리나라교회처럼 평범하게 예배보고 다닐수 있을만한 곳이없을까요?



런던에 그런곳이 있다면 좀 알려주세요...상세한 위치도 부탁해요.




우유도 좋아요
작고 조용한 곳도 괜찮으시다면,(참고로 다들 연세가 많으세요) 내일 놀러 오세요^^매달 첫째 일요일은 3시에 서비스하기때문에 오후에 산책겸 오셔도 좋을듯해요, 위치는 첼시 킹스로드 근처구요. Moravian church입니다. Moravian close, 381 king's road, chelsea, london, SW10 0LP 구글에 모리비안 교회 검색하시면, 좀더 자세히 나올거에요, 그럼..
생각대로해~
전 런던온지 한달됐구요. 레인즈 에 있는 런던순복음교회에 다니고있어요. (혹시 뉴몰든 근처에 사심 교회는 가깝구요.저는 서쪽 일링쪽에 살아요) 궁금하신 쪽지주세요~
키작은나무
옥스포드 서커스에 올소울처치도 괜찮아요.....그 뾰족한 건물.......
Sarah★
런던에 2년넘게 살면서 여기저기 교회탐방-_- 많이 다녀봤는데요. 해머스미스에 있는 킹스크로스교회가 젤 한국에 있는 교회같은 느낌나고 다니기 괜찮더라구요. 지금은 또 게을러서 못간지 꽤 됐지만...생각난김에 큰맘먹고 조만간 교회 다시 나가봐야겠네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3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679 호석이 이름으로 검색 3099 2010-10-03
678 psychologist 이름으로 검색 4744 2010-10-03
677 하루를알차게..! 이름으로 검색 3592 2010-10-03
676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4732 2010-10-03
675 빅벤과템즈강 이름으로 검색 3597 2010-10-03
674 코리아짱2 이름으로 검색 5513 2010-10-03
673 파크하얏트 이름으로 검색 5377 2010-10-03
672 NV745872 이름으로 검색 5564 2010-10-03
671 wisy 이름으로 검색 5458 2010-10-03
670 ViVa11 이름으로 검색 3923 2010-10-03
669 ehdir 이름으로 검색 5566 2010-10-03
668 ^영국미아^ 이름으로 검색 3296 2010-10-03
667 영국곧 감 이름으로 검색 3731 2010-10-03
666 BLUE 이름으로 검색 3391 2010-10-03
665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3837 2010-10-03
664 태양은 뜬다. 이름으로 검색 3524 2010-10-03
663 deadcat 이름으로 검색 4368 2010-10-03
662 goofup23 이름으로 검색 3393 2010-10-03
열람중 욘이 이름으로 검색 5439 2010-10-03
660 paperplane 이름으로 검색 2797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