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바구하기~!!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알바구하기~!!

페이지 정보

작성자 BLUE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391회 작성일 10-10-03 17:24

본문


이제 돈도 슬슬 바닥날려고 하고....


돈벌어서 좀 떳떳하게 돈을 쓰고 싶기도 하고 해서 알바를 구하려고 하는데요...


당췌 뭐부터 시작해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자료를 뒤져보니 NI 넘버부터 있어야 한다는 분도 계시고, 일단 일자리 구하고 신청해도 된다고 하시고,


뭐가 맞는건지...


일자리 마다 필요로 하는곳이 있고 아닌곳이 있는건가요?



그리고 잡센터 사이트를 찾았는데 가까운 오피스는 당췌 어디서 찾아야 하는건지...


온라인보다 직접 한번 찾아가서 보고싶은데 찾을수가 읍네영....



이제 영국 런던 온지 3개월 거의 다되가는데 이런게 참 답답한거 같아요...


뭘 하고 싶어도 어디서부터, 뭐부터 시작해야 하는지 이런걸 잘모르니...


아직 영어 실력은 거지같고....ㅡ.ㅜ



잡 구해보신분~!! 프로세스를 좀 알려주심 감사하겠습니다.


걍 CV 작성해서 일단 돌리고 봐야 하는건지....





Kyu-e
일단 CV작성해서 돌리고 봅니다!! NI넘버는... 요구하는 곳도 있고 아닌 곳도 있어요~ 일자리 구하고 신청해도 무방합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인맥입니다!! 먼저 잡을 가지고 있는 주변인들과 친해지는게 제일 좋은 방법이지요~ 새로운 사람 뽑기 보다는 주변에 물어물어 파트타이머 구하는 경우가 많기때문입니다. 첨에 CV돌리고 연락 안온다고 좌절마시고, 화이팅!!
BLUE
아...감사합니다...댓글이 없어 좌절할뻔했네요...ㅋㅋ CV작성하고 검트리도 애용해봐야 겠어여,,,
어디나 인맥은 참 중요하네요....암턴 감솨해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3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679 호석이 이름으로 검색 3100 2010-10-03
678 psychologist 이름으로 검색 4744 2010-10-03
677 하루를알차게..! 이름으로 검색 3592 2010-10-03
676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4733 2010-10-03
675 빅벤과템즈강 이름으로 검색 3598 2010-10-03
674 코리아짱2 이름으로 검색 5514 2010-10-03
673 파크하얏트 이름으로 검색 5378 2010-10-03
672 NV745872 이름으로 검색 5565 2010-10-03
671 wisy 이름으로 검색 5458 2010-10-03
670 ViVa11 이름으로 검색 3924 2010-10-03
669 ehdir 이름으로 검색 5567 2010-10-03
668 ^영국미아^ 이름으로 검색 3297 2010-10-03
667 영국곧 감 이름으로 검색 3731 2010-10-03
열람중 BLUE 이름으로 검색 3392 2010-10-03
665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3837 2010-10-03
664 태양은 뜬다. 이름으로 검색 3524 2010-10-03
663 deadcat 이름으로 검색 4368 2010-10-03
662 goofup23 이름으로 검색 3394 2010-10-03
661 욘이 이름으로 검색 5439 2010-10-03
660 paperplane 이름으로 검색 2797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