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드은행 질문 (급해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로이드은행 질문 (급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wisy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457회 작성일 10-10-03 17:24

본문


로이드은행에서 왜 계좌가 비어있느냐고 계속해서 전화가 와서


의아했는데



saving account 가 열려있는걸 이제서야 알았네요


아마 initial deposit 인 250파운드가 계속 안들어와서 그런것같은데


게시판을 찾아보니 싸인 어쩌고 하시던데


아마도 제가 싸인을 한거겟죠



그런데 저는 250파운드를 넣어놔야한다 라는 얘기는 듣지도 못했는데


정말 황당할 따름입니다...


saving account 열고 싶지도 않았고요..



여튼 이제 닫으려고 하는데 은행가서 그냥 닫겠다고 얘기하면 되는건가요?


그리고 여태껏 250파운드가 들어와있지 않았던 것에 대한 벌금같은게 있나요?


로이드 홈페이지에서는 찾아보려고 해도 찾을 수가 없네요.....



그리고 인터넷뱅킹이 실수로 잠겼는데 어떻게 여는지 알려주세요....ㅠㅠ


영어도 안되고 황당하고 무례한 전화를 받으니 정말 어이가 없을 따름이에요




성진이
다른건 모르겠고요..ㅎ 인터넷뱅킹 닫힌거는 그냥 은행가서 인터넷뱅킹 락걸렸으니깐 풀어달라고하면. 바로 풀어줘요.

친철한 직원분만... 노인아저씨는 잘안해줘여.. 막 말 빨리하고.ㅜㅜ 못알아듣게..
생각대로해~
헉...저랑 비슷한 상황같네요 ㅠㅠ 은행에서 저한테 전화했는데 못받았더니 집에 편지보내고 다시 전화했더라구요... (집요하게시리..) 저도 안하겠다는거 엄청 영업하길래 그냥 easy saver 라는거 (안쓰면 그만이니) 하나 만들었더니...
생각대로해~
그리고 저는 classic account에 돈이 있는데요 11월30일부터 매일 1파운드 안되게 easy saver로 넘어가더라구요..그건 왜그런걸까요??
heaven천명
세이빙은 가서 닫아 달라고 하면 닫아 줍니다...인터넷 뱅킹 역시 가서 안된다고만 하면 해주구욤.... 생각대로해 님은 혹시 메일 데이빗카드를 쓰시진 않으시는지요...
아마 여기 데이빗이 뒷자리를 올림해서 결재를 해버뭍니다... 그리고 그차액을 세이빙으로 넘겨주지요.... 재생각에는 이런거 같은데..혹시 세이빙 필요가 없으시다면
닫는게 좋을듯..해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3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679 호석이 이름으로 검색 3099 2010-10-03
678 psychologist 이름으로 검색 4744 2010-10-03
677 하루를알차게..! 이름으로 검색 3592 2010-10-03
676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4732 2010-10-03
675 빅벤과템즈강 이름으로 검색 3597 2010-10-03
674 코리아짱2 이름으로 검색 5513 2010-10-03
673 파크하얏트 이름으로 검색 5377 2010-10-03
672 NV745872 이름으로 검색 5564 2010-10-03
열람중 wisy 이름으로 검색 5458 2010-10-03
670 ViVa11 이름으로 검색 3923 2010-10-03
669 ehdir 이름으로 검색 5566 2010-10-03
668 ^영국미아^ 이름으로 검색 3296 2010-10-03
667 영국곧 감 이름으로 검색 3731 2010-10-03
666 BLUE 이름으로 검색 3391 2010-10-03
665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3837 2010-10-03
664 태양은 뜬다. 이름으로 검색 3524 2010-10-03
663 deadcat 이름으로 검색 4368 2010-10-03
662 goofup23 이름으로 검색 3393 2010-10-03
661 욘이 이름으로 검색 5438 2010-10-03
660 paperplane 이름으로 검색 2797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