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모바일관련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모바일관련

페이지 정보

작성자 Erica go go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561회 작성일 10-10-03 17:24

본문


안녕하세요.


제가 내년 2월에 한국 들어가는데요..


쓰고있는 핸폰 기간이 좀 남았거든요....은행도 클로징하고 들어가는데요...



계약기간 남은건에 대한 정리를 어떻게 해야하는지요


샵에가서 취소를 하여야 하는건가요..


한다면 언제쯤에...가능한지요..



그리고 위약금 많이 물어야 할까요...


전화신청을 해야하는지..샵에 직접 가야하는지 모르겠네요..






싸이 리빙인런던
기간이 남은 경우 mobile 계약서의 terms and conditions를 자세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계약취소의 시기/방법에 대해 자세히 나옵니다..
동네꼬마
계약 취소시에 남은 기간만큼 먼슬리 요금 내는걸로 알고 있는데요. 취소하기전에 먼슬리 최저요금으로 전환하시고 해지하시면 좀 덜 낼겁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3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659 rockinghide 이름으로 검색 4380 2010-10-03
658 하늘. 이름으로 검색 5508 2010-10-03
657 ReumReum 이름으로 검색 3671 2010-10-03
656 챙챙 이름으로 검색 3181 2010-10-03
655 libertyield 이름으로 검색 4147 2010-10-03
654 열심히살자ㅎ 이름으로 검색 2980 2010-10-03
653 bournemouth 이름으로 검색 4168 2010-10-03
652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2746 2010-10-03
651 MPMO 이름으로 검색 3763 2010-10-03
650 노란잠수함 이름으로 검색 3341 2010-10-03
649 nice sunny 이름으로 검색 5411 2010-10-03
648 knh8985 이름으로 검색 3122 2010-10-03
647 쮸34 이름으로 검색 4617 2010-10-03
646 ram~ 이름으로 검색 5211 2010-10-03
열람중 Erica go go 이름으로 검색 5562 2010-10-03
644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225 2010-10-03
643 카라멜 이름으로 검색 3339 2010-10-03
642 ♡ 런던생활 ♡ 이름으로 검색 3533 2010-10-03
641 ♡ 런던생활 ♡ 이름으로 검색 4274 2010-10-03
640 프리지아82 이름으로 검색 3181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