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구입한 '아이폰'을 영국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한국에서 구입한 '아이폰'을 영국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MPMO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762회 작성일 10-10-03 17:24

본문


혹시 영국에서 심카드만 갈아끼우면 되는건가요?



아시는 분 답변 부탁드려요~




Novocaine
안되는걸로 아는데요
the Who
소프트언락하셔야 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3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659 rockinghide 이름으로 검색 4379 2010-10-03
658 하늘. 이름으로 검색 5508 2010-10-03
657 ReumReum 이름으로 검색 3670 2010-10-03
656 챙챙 이름으로 검색 3181 2010-10-03
655 libertyield 이름으로 검색 4146 2010-10-03
654 열심히살자ㅎ 이름으로 검색 2980 2010-10-03
653 bournemouth 이름으로 검색 4168 2010-10-03
652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2745 2010-10-03
열람중 MPMO 이름으로 검색 3763 2010-10-03
650 노란잠수함 이름으로 검색 3341 2010-10-03
649 nice sunny 이름으로 검색 5410 2010-10-03
648 knh8985 이름으로 검색 3121 2010-10-03
647 쮸34 이름으로 검색 4616 2010-10-03
646 ram~ 이름으로 검색 5210 2010-10-03
645 Erica go go 이름으로 검색 5561 2010-10-03
644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224 2010-10-03
643 카라멜 이름으로 검색 3339 2010-10-03
642 ♡ 런던생활 ♡ 이름으로 검색 3532 2010-10-03
641 ♡ 런던생활 ♡ 이름으로 검색 4273 2010-10-03
640 프리지아82 이름으로 검색 3180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