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이스터 카드 이름 잘못나왔는데요 ㅜㅜ 조언좀 !!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오이스터 카드 이름 잘못나왔는데요 ㅜㅜ 조언좀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챙챙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180회 작성일 10-10-03 17:24

본문



실수로 온라인으로 학생 오이스터 카드 신청할때 이름 스펠링을 틀리게 적었어요 여권에 있는 스펠링이랑 ..


그래서 카드에 나와있는 스펠링도 틀리게 나왔구요 여권에 적힌거랑 ..


근데 쓰는데 별로 지장없으면 다시 안만드려구요 ~


어차피 학원에 학생카드번호로 인증된거니까 상관없을까요 ?


또 스펠링 틀려서 고친다 그려면 5파운드 또 내라고 하겠죠 ..


저번에 실수해서 2번째 만든건데 ..아 짜증나네염 ..


그냥 써도 별로 상관없을까요 ?




in wonderland
ㅎㅎ 전혀 상관 없습니다 ^^ 가끔 튜브 스테이션에서 경찰들이 확인을 해도 오이스터 카드에 있는 사진하고 본인 얼굴 비교만 합니다. 절대 걱정마세요~
챙챙
우왕 답변 감사해용 ^^**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39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659 rockinghide 이름으로 검색 4379 2010-10-03
658 하늘. 이름으로 검색 5507 2010-10-03
657 ReumReum 이름으로 검색 3670 2010-10-03
열람중 챙챙 이름으로 검색 3181 2010-10-03
655 libertyield 이름으로 검색 4146 2010-10-03
654 열심히살자ㅎ 이름으로 검색 2980 2010-10-03
653 bournemouth 이름으로 검색 4168 2010-10-03
652 키작은나무 이름으로 검색 2745 2010-10-03
651 MPMO 이름으로 검색 3762 2010-10-03
650 노란잠수함 이름으로 검색 3340 2010-10-03
649 nice sunny 이름으로 검색 5410 2010-10-03
648 knh8985 이름으로 검색 3121 2010-10-03
647 쮸34 이름으로 검색 4616 2010-10-03
646 ram~ 이름으로 검색 5210 2010-10-03
645 Erica go go 이름으로 검색 5561 2010-10-03
644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224 2010-10-03
643 카라멜 이름으로 검색 3339 2010-10-03
642 ♡ 런던생활 ♡ 이름으로 검색 3532 2010-10-03
641 ♡ 런던생활 ♡ 이름으로 검색 4272 2010-10-03
640 프리지아82 이름으로 검색 3180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