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비자로 466이상 벌면 택스환급 불가하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학생비자로 466이상 벌면 택스환급 불가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knh8985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311회 작성일 10-10-03 17:24

본문


학생비자로 1년안에 4600파운드 이상벌면 택스환급이 불가하나요??


제가 이번 4월부터 내년 4월끼지 7000파운드 정도를 벌었는데 택스 환급이 불가하나요???


제발 답변 부탁드릴께요 \\!!




말반
학생비자로 일을 하나 취업비자로 일을 하나 세금은 똑같이 적용됩니다. 회계년 (4월-3월) 동안 6,475 파운드는 Tax Free 이고 그 이후로 누진세가 붙습니다. 허니 7000파운드를 번다고 가정하면 525파운드에 한해서만 세금이 붙지요. (최소 누진세율 적용(20%)으로 105파운드). 여기에 추가로 National Insurance 가 붙네요. 그 이상 세금을 냈다면 환급이 가능하겠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40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639 세발자전거111 이름으로 검색 4358 2010-10-03
638 초초코파파이 이름으로 검색 2740 2010-10-03
637 하랑 이름으로 검색 3688 2010-10-03
636 루리 이름으로 검색 3662 2010-10-03
635 NOT IN SERVICE 이름으로 검색 4710 2010-10-03
634 barona78 이름으로 검색 3026 2010-10-03
633 yoonho 이름으로 검색 3552 2010-10-03
632 초초코파파이 이름으로 검색 3261 2010-10-03
631 영국곧 감 이름으로 검색 2560 2010-10-03
630 고릴라 이름으로 검색 3991 2010-10-03
629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388 2010-10-03
628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084 2010-10-03
627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911 2010-10-03
626 태양은 뜬다. 이름으로 검색 2564 2010-10-03
625 rkskekfkakqktk 이름으로 검색 3626 2010-10-03
624 쮸34 이름으로 검색 4553 2010-10-03
623 뽕여우 이름으로 검색 4908 2010-10-03
622 롤리롤리 이름으로 검색 3291 2010-10-03
열람중 knh8985 이름으로 검색 3312 2010-10-03
620 초초코파파이 이름으로 검색 5478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