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속 질문해서 ㅠㅠ 죄송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계속 질문해서 ㅠㅠ 죄송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384회 작성일 10-10-03 17:24

본문


영국 전압이 어떻게되나요?



제 카메라 충전기 가 110-240 V 인것 같은데....




이건 되나요????-_- 만약 안된다면... 어떻게 하면 쓸 수 있을까요




싸이 리빙인런던
다들 잘 사용해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40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639 세발자전거111 이름으로 검색 4357 2010-10-03
638 초초코파파이 이름으로 검색 2740 2010-10-03
637 하랑 이름으로 검색 3688 2010-10-03
636 루리 이름으로 검색 3662 2010-10-03
635 NOT IN SERVICE 이름으로 검색 4710 2010-10-03
634 barona78 이름으로 검색 3025 2010-10-03
633 yoonho 이름으로 검색 3551 2010-10-03
632 초초코파파이 이름으로 검색 3261 2010-10-03
631 영국곧 감 이름으로 검색 2560 2010-10-03
630 고릴라 이름으로 검색 3990 2010-10-03
열람중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385 2010-10-03
628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084 2010-10-03
627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910 2010-10-03
626 태양은 뜬다. 이름으로 검색 2563 2010-10-03
625 rkskekfkakqktk 이름으로 검색 3625 2010-10-03
624 쮸34 이름으로 검색 4553 2010-10-03
623 뽕여우 이름으로 검색 4907 2010-10-03
622 롤리롤리 이름으로 검색 3290 2010-10-03
621 knh8985 이름으로 검색 3310 2010-10-03
620 초초코파파이 이름으로 검색 5477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