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압기에 코드를 잘못꼽아서 터졌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변압기에 코드를 잘못꼽아서 터졌어요 어떻게 해야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melong4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957회 작성일 10-10-03 17:24

본문




125v를 변압기에 잘못꽂아서


터져버렸어요(전기장판..이제 못쓰겠죠?)




그런데 아예 제방이랑 옆방까지 콘센트가 안먹혀요



이거 어디가 망가진건가요?ㅠㅠ



어디에가서 문의를해야지 고쳐줄까요?




정의의 악풀
누전차단기가 내려갔네요.. 집안 곳곳을 뒤지셔서 누전차단기를 찾아보세요.. 거기에 내려간 스위치 하나가 있을겁니다.. 그거 올리시면 되는데... 변압기는 고장난것이 확실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4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619 럭비공 이름으로 검색 3335 2010-10-03
618 Pearson 이름으로 검색 3877 2010-10-03
617 보리 이름으로 검색 3219 2010-10-03
616 여얼 이름으로 검색 3570 2010-10-03
615 쮸34 이름으로 검색 5315 2010-10-03
614 태양은 뜬다. 이름으로 검색 3798 2010-10-03
613 카나다워터 이름으로 검색 3346 2010-10-03
612 뚜루뚜 이름으로 검색 3675 2010-10-03
611 neoesher 이름으로 검색 3690 2010-10-03
열람중 melong4 이름으로 검색 3958 2010-10-03
609 Pearson 이름으로 검색 3801 2010-10-03
608 으하하후후 이름으로 검색 4353 2010-10-03
607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604 2010-10-03
606 tigerta.ta 이름으로 검색 2751 2010-10-03
605 프리지아82 이름으로 검색 3118 2010-10-03
604 lethe83 이름으로 검색 4905 2010-10-03
603 하랑 이름으로 검색 4543 2010-10-03
602 발랄모드 이름으로 검색 3498 2010-10-03
601 shevchenko 이름으로 검색 3178 2010-10-03
600 NOT IN SERVICE 이름으로 검색 3787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