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BC 현금인출기에서의 실수~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HSBC 현금인출기에서의 실수~

페이지 정보

작성자 럭비공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335회 작성일 10-10-03 17:24

본문


어제 ATM 기계에서 돈을 입금시키려고 하는데


DEPOSIT 이라는 글이 안보여서 이것저것 눌렀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10파운드가 나왔습니다.


문제는 제 통장에는 잔고가 하나도 없었거든요.


어제 처음으로 사용하려고 한건데 ...



DEBIT 카드라 돈이 없어도 마이너스로 넘어가서 돈이 지급된거고


이자율도 많다고 하던데 얼마정도를 지불해야 하는지요?


어떻게 구제 방법은 없는걸까요???





Sprout
언넝 은행가서 pay in 하세요..
overdraft 하시면 하루당 벌금이 나옵니다.. 그게 보통 15파운드~30파운드로 들었어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41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열람중 럭비공 이름으로 검색 3336 2010-10-03
618 Pearson 이름으로 검색 3877 2010-10-03
617 보리 이름으로 검색 3219 2010-10-03
616 여얼 이름으로 검색 3570 2010-10-03
615 쮸34 이름으로 검색 5316 2010-10-03
614 태양은 뜬다. 이름으로 검색 3798 2010-10-03
613 카나다워터 이름으로 검색 3347 2010-10-03
612 뚜루뚜 이름으로 검색 3676 2010-10-03
611 neoesher 이름으로 검색 3690 2010-10-03
610 melong4 이름으로 검색 3958 2010-10-03
609 Pearson 이름으로 검색 3801 2010-10-03
608 으하하후후 이름으로 검색 4353 2010-10-03
607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604 2010-10-03
606 tigerta.ta 이름으로 검색 2751 2010-10-03
605 프리지아82 이름으로 검색 3119 2010-10-03
604 lethe83 이름으로 검색 4905 2010-10-03
603 하랑 이름으로 검색 4543 2010-10-03
602 발랄모드 이름으로 검색 3499 2010-10-03
601 shevchenko 이름으로 검색 3179 2010-10-03
600 NOT IN SERVICE 이름으로 검색 3787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