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우체국에서 한국으로 짐을 보냈는데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우체국에서 한국으로 짐을 보냈는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2222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588회 작성일 10-10-03 17:23

본문


영국에서 한국으로 짐 2상자를 보냈는데요. 벌써 3달째 오지않아서 조회해 봤더니 영국 사이트에서는 조회 불가능이고 한국 사이트에서는 영국에서 발송준비라고 뜨는데 발송횟수:21 이렇게 되있고.. 영국 사이트에서 문의 했더니 이틀내에 답변해주겠다는 자동응답만 오고 .. 진짜 안에 나름 저한테 소중한것들 잔뜩인데.. 어떻해야 하나요? ㅜ.ㅜ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42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599 하루를알차게..! 이름으로 검색 3270 2010-10-03
598 ^영국미아^ 이름으로 검색 3622 2010-10-03
597 행복한시작 이름으로 검색 5235 2010-10-03
596 태양은 뜬다. 이름으로 검색 3173 2010-10-03
595 only 이름으로 검색 3909 2010-10-03
594 이민하 이름으로 검색 3135 2010-10-03
593 EstellE 이름으로 검색 4367 2010-10-03
592 lemoncat 이름으로 검색 4473 2010-10-03
591 tkdhkektls 이름으로 검색 5508 2010-10-03
열람중 2222 이름으로 검색 4589 2010-10-03
589 둡우 이름으로 검색 10510 2010-10-03
588 TheMagician 이름으로 검색 2543 2010-10-03
587 vinner 이름으로 검색 3330 2010-10-03
586 루리 이름으로 검색 3678 2010-10-03
585 백만송이장미 이름으로 검색 2824 2010-10-03
584 이수, 이름으로 검색 3423 2010-10-03
583 토닥 이름으로 검색 3973 2010-10-03
582 카라멜 이름으로 검색 3423 2010-10-03
581 빤빤 이름으로 검색 5163 2010-10-03
580 둥주 이름으로 검색 3557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