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에 관해 궁금한점 ^-^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tv에 관해 궁금한점 ^-^

페이지 정보

작성자 tkdhkektls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509회 작성일 10-10-03 17:23

본문


티비를 보려고 한달씩 페이하는 걸로 해서 신청을 해놨는데요.



만약에 안테나를 사면 페이하지 않아도 볼 수 있나요?



그리고 라이센스 fee는 많이 비싼가요?



너무 몰라 답답하네요 ㅠㅠㅠㅋ




세류.
tv 보는건 항상 라이센스 필요해요.. 안테나 유무와는 상관없고.. 티비라이센스는 1년에 120파운드쯤 하는듯?
아노스
안테나가 있어도 영국의 티비는 케이블회사의 연결이 있어야 대부분 보실 수 있습니다. 라이센스는 1년에 148파운드 정도하고 반드시 내야 합니다.
tkdhkektls
답변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tv 라이센스도 내고 달마다 내면 일년에 300파운드는 훌쩍 넘네요 ㅠ ㅋㅋ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42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599 하루를알차게..! 이름으로 검색 3270 2010-10-03
598 ^영국미아^ 이름으로 검색 3622 2010-10-03
597 행복한시작 이름으로 검색 5235 2010-10-03
596 태양은 뜬다. 이름으로 검색 3173 2010-10-03
595 only 이름으로 검색 3909 2010-10-03
594 이민하 이름으로 검색 3135 2010-10-03
593 EstellE 이름으로 검색 4367 2010-10-03
592 lemoncat 이름으로 검색 4473 2010-10-03
열람중 tkdhkektls 이름으로 검색 5510 2010-10-03
590 2222 이름으로 검색 4589 2010-10-03
589 둡우 이름으로 검색 10510 2010-10-03
588 TheMagician 이름으로 검색 2544 2010-10-03
587 vinner 이름으로 검색 3330 2010-10-03
586 루리 이름으로 검색 3678 2010-10-03
585 백만송이장미 이름으로 검색 2824 2010-10-03
584 이수, 이름으로 검색 3423 2010-10-03
583 토닥 이름으로 검색 3973 2010-10-03
582 카라멜 이름으로 검색 3423 2010-10-03
581 빤빤 이름으로 검색 5163 2010-10-03
580 둥주 이름으로 검색 3558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