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원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병원

페이지 정보

작성자 ^영국미아^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621회 작성일 10-10-03 17:23

본문


한국인 의사가 있는 병원이 있나요?



아직 지피 등록을 하지 않았는데



저번주부터 코피가 자꾸 나네요.



특별히 무리한 것도 없고한데 저녁에 세수하고 나서 한쪽에서만 코피가 나네요



저번주에 한번 그래서 그냥 피곤하가보다 했는데



오늘 다시 나는데 지혈이 되지 않고 있어서 ㅠ.ㅠ



건강이 조금 약한 편이라 걱정이 되어서요



런던이구요 혹시 한국인 의사 있는 병원 아시는 분은 알려 주세요^^






youlostme
뉴몰든가면 있을 것같은데요(한의원이 있다고는 들었는데..) 그냥 GP 등록하세요. 그럼 무료로 진료되거든요. 원래 갑자기 아플때를 대비해서 미리미리 GP등록하라고 하거든요. 인터넷에서 GP등록 검색하면 집근처 GP 연락처가 나오거든요. 거기중에 하나 전화해서 등록하고 싶다고 하면 되요.
내귀에 캔디
GP등록이 안되셧다면 급하게 가까운 NHS 응급실 가십시요. 학생증이나 증명서, 여권 지참해서 가세요. 치료는 무료임.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42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599 하루를알차게..! 이름으로 검색 3270 2010-10-03
열람중 ^영국미아^ 이름으로 검색 3622 2010-10-03
597 행복한시작 이름으로 검색 5235 2010-10-03
596 태양은 뜬다. 이름으로 검색 3173 2010-10-03
595 only 이름으로 검색 3909 2010-10-03
594 이민하 이름으로 검색 3134 2010-10-03
593 EstellE 이름으로 검색 4367 2010-10-03
592 lemoncat 이름으로 검색 4473 2010-10-03
591 tkdhkektls 이름으로 검색 5508 2010-10-03
590 2222 이름으로 검색 4588 2010-10-03
589 둡우 이름으로 검색 10509 2010-10-03
588 TheMagician 이름으로 검색 2543 2010-10-03
587 vinner 이름으로 검색 3329 2010-10-03
586 루리 이름으로 검색 3677 2010-10-03
585 백만송이장미 이름으로 검색 2824 2010-10-03
584 이수, 이름으로 검색 3423 2010-10-03
583 토닥 이름으로 검색 3972 2010-10-03
582 카라멜 이름으로 검색 3422 2010-10-03
581 빤빤 이름으로 검색 5163 2010-10-03
580 둥주 이름으로 검색 3557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