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Labtop이냐 넷북이냐 ..... ㅜㅜㅜ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Re:Labtop이냐 넷북이냐 ..... ㅜㅜㅜ

페이지 정보

작성자 노은지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706회 작성일 10-10-03 17:23

본문


넷북이 괜찮습니다^^ 광고게시판에 올려놨는데..


저는 삼성 넷북 n130쓰고 있는데..


휴대하시기에도 훨씬 가볍고 키보드 터치패드도 편리해서


쓰시기 좋을꺼에요~^^


해상도도 좋구 기본배터리만 해도 5시간까지 사용가능하구요,


www.wibronb.com 여기 한번 들어가보세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4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579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3326 2010-10-03
578 Cathy 이름으로 검색 3692 2010-10-03
577 슈퍼에이스 이름으로 검색 3480 2010-10-03
576 jamie 이름으로 검색 5519 2010-10-03
575 태양은 뜬다. 이름으로 검색 5376 2010-10-03
574 노시용 이름으로 검색 3264 2010-10-03
573 The Room 이름으로 검색 4461 2010-10-03
572 꺄륵 이름으로 검색 3338 2010-10-03
열람중 노은지 이름으로 검색 3707 2010-10-03
570 ㅎ ㅏ ㅎ ㅏ 이름으로 검색 2546 2010-10-03
569 카와이리 이름으로 검색 4385 2010-10-03
568 imsohappy 이름으로 검색 5551 2010-10-03
567 농담 이름으로 검색 5542 2010-10-03
566 나살자 이름으로 검색 3353 2010-10-03
565 heaven천명 이름으로 검색 4542 2010-10-03
564 knh8985 이름으로 검색 3194 2010-10-03
563 sonice 이름으로 검색 3570 2010-10-03
562 나무솩 이름으로 검색 4517 2010-10-03
561 성진이 이름으로 검색 3971 2010-10-03
560 딸기 이름으로 검색 4327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