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btop이냐 넷북이냐 ..... ㅜㅜㅜ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Labtop이냐 넷북이냐 ..... ㅜㅜㅜ

페이지 정보

작성자 꺄륵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340회 작성일 10-10-03 17:23

본문


런던으로 장기간 어학연수를 생각하고 있는 사람인데요 ..



일단 인터넷을 하기 위해선 .. 컴터가 있어야 하잖아요 ...




노트북이 나은가요 ? 넷북이 나은가여 ?



사람들이 노트북이 훨씬 낫다고 하는분도 있고


넷북이 낫다고 하는 사람도 있는데 ..




여러분들은 ? ?




착한청년영철
-_-노트북...13인치.. 진리입니다. 넷북? 노노.. 요즘 베터리7~9시간가능한 렙톱많이나왔어요 그런거 하나 사오시면 됩니다. 장기...한 3년정도있으실거면 넷북에 데스크탑을 사셔도 되고요. 그냥 넷북만으로 생활은 힘드실거라 생각됩니다.뭐 적응 하기 나름이시겠지만-_- 눈알빠져요.
시러시러
장기라면 노트북이죠
bournemouth
장기가 얼마나 장기인지 모르겠지만;;; 저는 1년 6개월 있을건데요, 걍 첨에 넷북 사왔거든요~ 삼성 n310 이거요! 근데 진짜 만족합니다!!!! 들고다니기도 간편하고(이거 너무 좋아요) 학원같은데 가서 쉬는시간이나, 버스 늦게타서 학원 수업 못들어갈때 그럴때 이게 얼마나 쓸모있는지!!!!!!!!!! 전 제가 넷북써서 그런지 넷북 추천이요
내귀에 캔디
저도 넷북 쓰는데 불편한거 없고 가벼워서리 가방에 넣고 다니기 좋아요. 요새 무선인터넷되는 곳이 많아서 휴대해서 다니면서 쓰기 좋답니다. 단지 씨디 드라이버가 없어서 따로 외장형 사시면 되고요. 전 최근에 삼성 N130 하고 외장형 씨디 드라이버 총 330파운드 주고 삿는데, 만족합니다.
Novocaine
데탑 쓰던분은 넷북 못쓸듯. 일단 느려서..
볼빅뮤직
당연히 노트북 아닌가요?
굳이 학원에서 쉬는시간에 컴퓨터 사용하실 필요 있나요? ipod도 많은데
넷북은 느리고 사양도 확실히 다릅니다. 가격이 왜 쌀까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4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579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3327 2010-10-03
578 Cathy 이름으로 검색 3693 2010-10-03
577 슈퍼에이스 이름으로 검색 3481 2010-10-03
576 jamie 이름으로 검색 5520 2010-10-03
575 태양은 뜬다. 이름으로 검색 5377 2010-10-03
574 노시용 이름으로 검색 3264 2010-10-03
573 The Room 이름으로 검색 4462 2010-10-03
열람중 꺄륵 이름으로 검색 3341 2010-10-03
571 노은지 이름으로 검색 3707 2010-10-03
570 ㅎ ㅏ ㅎ ㅏ 이름으로 검색 2547 2010-10-03
569 카와이리 이름으로 검색 4385 2010-10-03
568 imsohappy 이름으로 검색 5552 2010-10-03
567 농담 이름으로 검색 5543 2010-10-03
566 나살자 이름으로 검색 3354 2010-10-03
565 heaven천명 이름으로 검색 4543 2010-10-03
564 knh8985 이름으로 검색 3195 2010-10-03
563 sonice 이름으로 검색 3571 2010-10-03
562 나무솩 이름으로 검색 4518 2010-10-03
561 성진이 이름으로 검색 3972 2010-10-03
560 딸기 이름으로 검색 4328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