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한국에서 출시된거 영국 가져오면 쓸수있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아이폰 한국에서 출시된거 영국 가져오면 쓸수있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jamie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520회 작성일 10-10-03 17:23

본문


일단 3gs 신청은 해놨는데 전 지금 영국인데


동생이 사다주기로 했거든요. 다시 한국으로 돌아가서 쓸거기 때문에..


여기거 가져가면 못쓰잖아요..


근데 가져와서 심칩 바꿔서 컨트랙트요금제로 해서 쓸수있나요? 오투나 오렌지에서요..


언락해야된다는데 그건 뭔지 궁금해요. 하는방법도요..


그리고 쓰다가 다시 가져가면 한국에서 쓸수있죠?




착한청년영철
오?한국에 아이폰 출시됐어여??? -_-오호...ㅋ... 보통 한국핸드폰을 어둠의경로로 외국에서 사용은 가능합니다. 언락및기타정보는 인터넷으로 직접찾으시는게 훨씬 도움이 많이되실꺼에요 공부많이하셔야합니다.
the Who
공부는 필요없어요...소프트언락이야 몇 분이면 자동으로 되는데 뭔 공부가 필요해요.... 아무튼 못 써요... KT 에서 나올 것 같은데 락을 걸어놓고 출시할 것이기에 언락하지 않는 이상 못 씁니다. 문제는 소프트언락이란게 해킹처럼 안정된 것이 아니라 잘 못 되면 그냥 벽돌되는 수가 있습니다... 언락이나 해킹 방법은 네이버 아이폰카페 가시면 됩니다...
jamie
헉 한국에서 언락이라는게 그 심카드 언락 말구 다른게 있어요? 안된다는 말인가요 ㅠ 벌써 샀는데..ㅋㅋㅋ 미치겠네여 ㅠ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43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579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3328 2010-10-03
578 Cathy 이름으로 검색 3693 2010-10-03
577 슈퍼에이스 이름으로 검색 3481 2010-10-03
열람중 jamie 이름으로 검색 5521 2010-10-03
575 태양은 뜬다. 이름으로 검색 5378 2010-10-03
574 노시용 이름으로 검색 3264 2010-10-03
573 The Room 이름으로 검색 4462 2010-10-03
572 꺄륵 이름으로 검색 3341 2010-10-03
571 노은지 이름으로 검색 3707 2010-10-03
570 ㅎ ㅏ ㅎ ㅏ 이름으로 검색 2547 2010-10-03
569 카와이리 이름으로 검색 4385 2010-10-03
568 imsohappy 이름으로 검색 5552 2010-10-03
567 농담 이름으로 검색 5544 2010-10-03
566 나살자 이름으로 검색 3355 2010-10-03
565 heaven천명 이름으로 검색 4543 2010-10-03
564 knh8985 이름으로 검색 3196 2010-10-03
563 sonice 이름으로 검색 3571 2010-10-03
562 나무솩 이름으로 검색 4518 2010-10-03
561 성진이 이름으로 검색 3972 2010-10-03
560 딸기 이름으로 검색 4328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