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추수감사절에 뭐해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추수감사절에 뭐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민하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470회 작성일 10-10-03 17:22

본문


우리나라에서 일하고 있는 미국인친구가 28일날 추수감사절 저녁먹는다고 같이가자는데요...



추수감사절에 뭐하나요?? 전통적으로 뭐 하는거 있나요?? 아시는 분 갈켜주세요...대충이라도 알고서는 가야될 것 같아요



영어도 잘 못하는데 괜히 멋모르고 가면 뻘쭘 할것 같아요^^;;;




울랄라광뚜
뭐,,툭별히 하는건없지만, 다같이 저녁먹으면서 얘기나누고... 그게 다인것같은데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4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559 노란잠수함 이름으로 검색 3420 2010-10-03
558 근영사랑v 이름으로 검색 3911 2010-10-03
557 london 7777 이름으로 검색 4727 2010-10-03
556 얼레리꼴레리 이름으로 검색 5446 2010-10-03
555 스마일 이름으로 검색 4068 2010-10-03
554 Yuliee 이름으로 검색 3614 2010-10-03
553 꾸리1 이름으로 검색 3456 2010-10-03
552 su_hyun860215 이름으로 검색 6603 2010-10-03
551 alla 이름으로 검색 5455 2010-10-03
550 릴릿 이름으로 검색 4823 2010-10-03
549 booo 이름으로 검색 4057 2010-10-03
548 silentvoice 이름으로 검색 3532 2010-10-03
547 쮸34 이름으로 검색 5316 2010-10-03
546 아메리카노 이름으로 검색 4490 2010-10-03
545 이민하 이름으로 검색 4661 2010-10-03
544 토닥 이름으로 검색 4791 2010-10-03
543 3월4일 이름으로 검색 3574 2010-10-03
열람중 이민하 이름으로 검색 3471 2010-10-03
541 앗쮸aa 이름으로 검색 4322 2010-10-03
540 하 ?하 ? 이름으로 검색 5407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