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에서 미국으로 소포보내면..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런던에서 미국으로 소포보내면..

페이지 정보

작성자 3월4일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574회 작성일 10-10-03 17:22

본문


여기서 미국으로 소포보내면 얼마나 걸리나요???


날짜를 맞춰서 보내야 해서...^^;


아 그리고 여기서 한국으로 소포를 하나 보냈는데 그땐 정신없어서


우편번호는 몰라서 못적고 수취인 핸드폰 번호도 안적고..


그래서 조회를 해볼려고 영수증에 우리나라처럼 ems번호를 찾았더니 없더군요...


잘가겠죠,,,?


그래서 미국보낼땐 좀 가격이 있는거라 파슬넘버를 얻고 싶은데 이럼 많이 비싸지나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4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559 노란잠수함 이름으로 검색 3421 2010-10-03
558 근영사랑v 이름으로 검색 3911 2010-10-03
557 london 7777 이름으로 검색 4727 2010-10-03
556 얼레리꼴레리 이름으로 검색 5446 2010-10-03
555 스마일 이름으로 검색 4069 2010-10-03
554 Yuliee 이름으로 검색 3615 2010-10-03
553 꾸리1 이름으로 검색 3457 2010-10-03
552 su_hyun860215 이름으로 검색 6603 2010-10-03
551 alla 이름으로 검색 5456 2010-10-03
550 릴릿 이름으로 검색 4823 2010-10-03
549 booo 이름으로 검색 4058 2010-10-03
548 silentvoice 이름으로 검색 3533 2010-10-03
547 쮸34 이름으로 검색 5316 2010-10-03
546 아메리카노 이름으로 검색 4490 2010-10-03
545 이민하 이름으로 검색 4661 2010-10-03
544 토닥 이름으로 검색 4792 2010-10-03
열람중 3월4일 이름으로 검색 3575 2010-10-03
542 이민하 이름으로 검색 3471 2010-10-03
541 앗쮸aa 이름으로 검색 4323 2010-10-03
540 하 ?하 ? 이름으로 검색 5408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