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입니다.]영국 어학연수 갔다오셨거나 현재 계신분들 질문드립니다 ^^;;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질문입니다.]영국 어학연수 갔다오셨거나 현재 계신분들 질문드립니다 ^^;;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민하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660회 작성일 10-10-03 17:22

본문


한국에서 가져간 것들중(생필품등...) 가장 유용하게 쓰는 물건이나,


안가져와서 후회한 물건


또는 가져왔으면 좋았을것 같은 물건 있나욤?? 있으면 알려주세요 ...뉴비에게 자비를 ... ㅋㅋㅋ






규야
생필품은 여기도 가격이 그리 비싸지 않고 종류도 다양해요.꼭 밥을 드셔야 한다면 전기밥통은 꼭 챙겨오시는게 좋을것 같아요.여기 파는건 성능도 좋지않고 한국껀 무지 비싸다는..그리고 겨울에 오시면 전기요도 꼭 챙기세요~
이민하
ㄳㄳ ^^
Rachell
아 맞아요 전기장판..완전 유용합니다 여기서 사려고 했떠니(한국꺼) 좀 비싸더라고요-_-제가 한국에서 사온게 일년 만에 고장나는 바람에..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4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559 노란잠수함 이름으로 검색 3420 2010-10-03
558 근영사랑v 이름으로 검색 3911 2010-10-03
557 london 7777 이름으로 검색 4727 2010-10-03
556 얼레리꼴레리 이름으로 검색 5446 2010-10-03
555 스마일 이름으로 검색 4068 2010-10-03
554 Yuliee 이름으로 검색 3614 2010-10-03
553 꾸리1 이름으로 검색 3456 2010-10-03
552 su_hyun860215 이름으로 검색 6603 2010-10-03
551 alla 이름으로 검색 5455 2010-10-03
550 릴릿 이름으로 검색 4823 2010-10-03
549 booo 이름으로 검색 4057 2010-10-03
548 silentvoice 이름으로 검색 3532 2010-10-03
547 쮸34 이름으로 검색 5316 2010-10-03
546 아메리카노 이름으로 검색 4489 2010-10-03
열람중 이민하 이름으로 검색 4661 2010-10-03
544 토닥 이름으로 검색 4791 2010-10-03
543 3월4일 이름으로 검색 3574 2010-10-03
542 이민하 이름으로 검색 3470 2010-10-03
541 앗쮸aa 이름으로 검색 4322 2010-10-03
540 하 ?하 ? 이름으로 검색 5407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