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컨샵에 직접 가서 도네이션 할수 있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세컨샵에 직접 가서 도네이션 할수 있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꾸리1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456회 작성일 10-10-03 17:23

본문


아이가 훌쩍 커버려서 못입는 옷들....


몇번 못입었는데..그냥 비닐에 넣기 조금 아까운 옷들이요...


가까운 세컨샵에 가서...도네이션 직접 할수 있나요???



가서 주면서..이거 도네이션 하고싶어...그러면 되는지....


혹시 해보신분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lizkim
그럼요... 직접 가져다 주셔도 '땡큐'할거고, 아니면 문 열기 전 문 앞에 놓고 가셔도 되구요... 많이 고마워할 겁니다...
일상탈출
네, 직접 갖다 주시면 됩니다. 문 앞에 놓는 것은 삼가라고 되어 있더군요. 괜히 쓰레기버리는 사람으로 오인받을 수 있구요(이건 제 생각입니다^^, 근데 가능성있기에), 문앞에 놓아둔 거 엉뚱한 인간들이 장삿속으로 들고 갈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울랄라광뚜
너무너무좋아해여~ 저도 자주는아니지만, 가금씩 가져다주는데 넘 고마워하더라구요
ㅎ ㅏ ㅎ ㅏ
세컨샵이라면 옥스팜도 포함 되겠죠?...주변에 옥스팜 찾아 보세요 그리고 봉지 보여주면서 이거 도네이션이라고 하면 알아서 고맘다고 하면서 옷을 받을 꺼에요...아님 한쪽 벽면에 보시면 도네이션 리프트가 있어요..거기에 집접 넣으셔도 되고요 아님 그앞에 살짝 내려놓고 가시면 됩니다. ^^
꾸리1
그렇군요...제가 안쓰는 귀걸이...그런것도 다 가져다 줘야 겠네요..저는 이런 도네이션은 참 좋을것 같아요...한국은 있어도 잘 안될려나???
iamkyu
한국에도 아름다운 가게같은 기관이 있지요~ 활발한 활동으로 사회기여에 힘쓰고 있습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44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559 노란잠수함 이름으로 검색 3421 2010-10-03
558 근영사랑v 이름으로 검색 3911 2010-10-03
557 london 7777 이름으로 검색 4727 2010-10-03
556 얼레리꼴레리 이름으로 검색 5446 2010-10-03
555 스마일 이름으로 검색 4069 2010-10-03
554 Yuliee 이름으로 검색 3615 2010-10-03
열람중 꾸리1 이름으로 검색 3457 2010-10-03
552 su_hyun860215 이름으로 검색 6603 2010-10-03
551 alla 이름으로 검색 5456 2010-10-03
550 릴릿 이름으로 검색 4823 2010-10-03
549 booo 이름으로 검색 4058 2010-10-03
548 silentvoice 이름으로 검색 3533 2010-10-03
547 쮸34 이름으로 검색 5316 2010-10-03
546 아메리카노 이름으로 검색 4490 2010-10-03
545 이민하 이름으로 검색 4661 2010-10-03
544 토닥 이름으로 검색 4792 2010-10-03
543 3월4일 이름으로 검색 3574 2010-10-03
542 이민하 이름으로 검색 3471 2010-10-03
541 앗쮸aa 이름으로 검색 4323 2010-10-03
540 하 ?하 ? 이름으로 검색 5408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