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에서 보내는 소포 세금 내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한국에서 보내는 소포 세금 내지 않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FLY TO...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229회 작성일 10-10-03 17:22

본문


한국에서 소포를 받으려고 하는데, 옷이랑 마른 진공포장된 음식들이랑요...



세금 내지 않으려면 구체적으로 어떻게 해야 하나요?^^




싸이 리빙인런던
소포에 used clothes라고 써서 보내시고, 소포의 가치를 40파운드 미만으로 써서 보내라고 하세요..
꾸리1
근데 아무리 그렇게 써도...세금은 랜덤인것 같아요...어떤분은 세금내고..어떤분은 안내고...가격을 적게 써도 모르겠더라구요...
Joy aka 옐린
만약에 그거 배로 받으시는 거라면 세금은 없는 걸로 압니다. 저 같은 경우 6주만에 받았는데 세금 없이 전부 기숙사로 배달 받았습니다:) ems는 세금 내셔야 할꺼에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45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539 버터누나 이름으로 검색 6277 2010-10-03
538 노란잠수함 이름으로 검색 3990 2010-10-03
537 appleee 이름으로 검색 4257 2010-10-03
536 이민하 이름으로 검색 4530 2010-10-03
535 ehdir 이름으로 검색 4791 2010-10-03
534 홧팅^^ 이름으로 검색 3689 2010-10-03
533 gotoenglang 이름으로 검색 3878 2010-10-03
532 모래성 이름으로 검색 5506 2010-10-03
531 barona78 이름으로 검색 3453 2010-10-03
530 발랄모드 이름으로 검색 3374 2010-10-03
529 총교리동 이름으로 검색 3774 2010-10-03
528 libertarian 이름으로 검색 4910 2010-10-03
527 jjjaehuk 이름으로 검색 4548 2010-10-03
열람중 FLY TO... 이름으로 검색 3230 2010-10-03
525 스마일 이름으로 검색 4488 2010-10-03
524 김지영 이름으로 검색 5466 2010-10-03
523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082 2010-10-03
522 hoo^^ 이름으로 검색 3550 2010-10-03
521 영국사랑! 이름으로 검색 5511 2010-10-03
520 ㅎ ㅏ ㅎ ㅏ 이름으로 검색 3057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