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트카로 주차위반딱지가나왔어요 ㅠ이것을 어떻게 해야하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렌트카로 주차위반딱지가나왔어요 ㅠ이것을 어떻게 해야하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jjjaehuk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548회 작성일 10-10-03 17:22

본문


렌트카로 주차했는데 주차 위반 딱지가 꽂아 있었어요 ㅠ



위반금액은 100파운드라고 하는데 이것을 내야 하나요??ㅡㅡ



안내면 어떻게 되나요??






싸이 리빙인런던
내야죠.. 안내면 나중에 렌트카 회사에서 청구를 할 겁니다.. 그럼 admin charge까지 더 붙을 수도.. 어차피 본인의 운전면허 디테일 들어가있어서.. 그 이름 앞으로 벌금 나오는 거니까요.. 2주 내에 내면 아마도 절반만 내도 되는 옵션일 듯 한데 빨리 내세요..
NV745872
위반금액 100파운드는 말그대로, 주차위반을 한 것에 대한 벌금이니 당연히 내셔야겠죠 ㅎ 왠만하면 아깝더라도 빨리 내시는게 좋을 것 같아요 나중에 늦어서 일이 꼬이게 되면 더 안좋을 수 있으니까요 ㅎ
mirror
어디에 내야 하나요???
토닥
얼른 내고 잊는게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온라인으로도 낼 수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친구가 온라인으로 내는 걸 봤습니다). 딱지를 꼼꼼히 보면 알 수 있을꺼예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45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539 버터누나 이름으로 검색 6277 2010-10-03
538 노란잠수함 이름으로 검색 3991 2010-10-03
537 appleee 이름으로 검색 4257 2010-10-03
536 이민하 이름으로 검색 4530 2010-10-03
535 ehdir 이름으로 검색 4791 2010-10-03
534 홧팅^^ 이름으로 검색 3689 2010-10-03
533 gotoenglang 이름으로 검색 3878 2010-10-03
532 모래성 이름으로 검색 5506 2010-10-03
531 barona78 이름으로 검색 3453 2010-10-03
530 발랄모드 이름으로 검색 3374 2010-10-03
529 총교리동 이름으로 검색 3774 2010-10-03
528 libertarian 이름으로 검색 4910 2010-10-03
열람중 jjjaehuk 이름으로 검색 4549 2010-10-03
526 FLY TO... 이름으로 검색 3230 2010-10-03
525 스마일 이름으로 검색 4488 2010-10-03
524 김지영 이름으로 검색 5466 2010-10-03
523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083 2010-10-03
522 hoo^^ 이름으로 검색 3550 2010-10-03
521 영국사랑! 이름으로 검색 5511 2010-10-03
520 ㅎ ㅏ ㅎ ㅏ 이름으로 검색 3057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