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 좀 사고 싶은데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tea 좀 사고 싶은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모래성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506회 작성일 10-10-03 17:22

본문


한국갈때 티 좋아하는 분이 있어서 맛있는 tea나 좋은 tea좀 사가서 선물하고 싶은데



런던에 티 파는곳 괜찮은데 있나요? 있다면 어떤 게 좋을까요?






삭타
시내 곳곳에 있는 Whittard of Chelsea가 Tea전문점이니 여기서 사시면 됩니다. 그 외로 피카딜리 서커스의 Fortnum and Mason도 있는데 여긴 좀 비쌉니다. 홍차의 경우 English Breakfast는 아주 진하고, Earl Grey와 Celyon은 중간, Darjeeling은 연하지요. 보통 다질링을 최고라고 하는데 등급도 있지요. 한국인은 홍차에 우유타서 마시는 경우가 많지 않으니 진한 차보다는 얼그레이나 실론 정도가 괜찮을 듯 하네요.
수연아
포트넘 앤 메이슨이 아무래도 인지도가 있는 편이라, 선물용으로 많이 해가시더라고요. ^^
일상탈출
샵이름은 잘 생각이 안 나는데요, 코벤트 가든가면, 막스앤 스펜서 옆길(튜브역 나와서 길건너), 그쪽 골목길에 티만 전문으로 파는 가게 있어요. 온갖 티 다 있는 듯. 바로 골목길 꺽으면 있었던 듯..
일상탈출
ㅋㅋ, 구글했더니 뜨네요, The Tea House. 15a Neal Street, Covent Garden.
모래성
너무감사합니다 다 돌아다니려면 발품 제대로 팔아야 겠는걸요? ㅎㅎ
바보현아
티 선물 좋아요!갖고 와서 지인들에게 간단히 티 마시는 팁 같은거 메모에 써서 놓어주면 좋구요...즐기는 분 아니면 티 자체를 생소히 느껴서~~전 제가 와서 주위 사람들에게 밀크티를 전했거든요!!
Rachell
저도 Fortnum and Mason 에서 tea 사서 한국에 보냇는데 좋아하시더라고요 ㅋㅋ
맛도 괜찮아여 ㅎㅎ 종류도 다양하고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45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539 버터누나 이름으로 검색 6277 2010-10-03
538 노란잠수함 이름으로 검색 3991 2010-10-03
537 appleee 이름으로 검색 4257 2010-10-03
536 이민하 이름으로 검색 4530 2010-10-03
535 ehdir 이름으로 검색 4791 2010-10-03
534 홧팅^^ 이름으로 검색 3689 2010-10-03
533 gotoenglang 이름으로 검색 3878 2010-10-03
열람중 모래성 이름으로 검색 5507 2010-10-03
531 barona78 이름으로 검색 3453 2010-10-03
530 발랄모드 이름으로 검색 3374 2010-10-03
529 총교리동 이름으로 검색 3774 2010-10-03
528 libertarian 이름으로 검색 4910 2010-10-03
527 jjjaehuk 이름으로 검색 4549 2010-10-03
526 FLY TO... 이름으로 검색 3230 2010-10-03
525 스마일 이름으로 검색 4488 2010-10-03
524 김지영 이름으로 검색 5466 2010-10-03
523 eagletcap 이름으로 검색 3083 2010-10-03
522 hoo^^ 이름으로 검색 3550 2010-10-03
521 영국사랑! 이름으로 검색 5511 2010-10-03
520 ㅎ ㅏ ㅎ ㅏ 이름으로 검색 3057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