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화카드에 대해서 질문드려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국제전화카드에 대해서 질문드려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Lee☆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806회 작성일 10-10-03 17:22

본문


저는 현재 보다폰에서 pay as you go 폰을 사서 탑업해서 쓰고 있는데요-


국제전화카드 차이나타운에서 사서 거니까 돈이 너무 많이 들더라구요


이를 해결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공중전화해서 국제전화카드는 무료인가요? (골든스타라는 국제전화카드입니다.20파운드)


아니면 pay as you go에서 돈 얼마 내고 통화 문자 얼마씩 이렇게 가능한가요?


전화비가 정말 비싸서..어떻게 해야될지 모르겠어요


물론 스카이프도 쓰긴 하지만 시차가 9시간이나 나서 막상 한국에 전화해야 될 때에는


밖에 있는 경우가 대부분이라..


혹시 좋은 방법을 아시는분 있으면 알려주세요 ㅜㅜ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4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519 HARD☆CANDY 이름으로 검색 4777 2010-10-03
518 태양은 뜬다. 이름으로 검색 3557 2010-10-03
517 na^^ 이름으로 검색 3479 2010-10-03
516 꿀무울 이름으로 검색 4467 2010-10-03
515 태양은 뜬다. 이름으로 검색 3003 2010-10-03
514 yoonho 이름으로 검색 3358 2010-10-03
513 clover_4leaf 이름으로 검색 4241 2010-10-03
512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3264 2010-10-03
511 NOT IN SERVICE 이름으로 검색 4625 2010-10-03
510 bvlgari 이름으로 검색 3756 2010-10-03
509 스마일 이름으로 검색 4073 2010-10-03
508 wooah 이름으로 검색 3340 2010-10-03
507 하울임 이름으로 검색 3416 2010-10-03
506 바카스짱 이름으로 검색 3296 2010-10-03
505 승리하리라 이름으로 검색 3544 2010-10-03
504 LaVieEnRose 이름으로 검색 4063 2010-10-03
503 london 7777 이름으로 검색 4710 2010-10-03
502 yoonho 이름으로 검색 3593 2010-10-03
501 am12 이름으로 검색 3243 2010-10-03
열람중 Lee☆ 이름으로 검색 3807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