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이드 데빗카드 사용 질문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로이드 데빗카드 사용 질문

페이지 정보

작성자 am12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242회 작성일 10-10-03 17:22

본문


제가 로이드에서 계좌를 만들어서 데빗카드를 사용하게 됐거든요


그런데 제가 한국에 휴대폰 요금 결제 할게 남아 있어서 결제를 할려고 하는데


지금 쓸 수 있는 카드가 로이드 데빗카드로 한국에서 결제가 가능한건지 궁금해서요


반대로 국민은행 이나 다른 은행 체크카드로 영국에서 사용할 수 있듯이 반대로 사용 할 수


있는지 궁금해서요 아시는 분 있으면 답변 부탁드려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4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519 HARD☆CANDY 이름으로 검색 4776 2010-10-03
518 태양은 뜬다. 이름으로 검색 3557 2010-10-03
517 na^^ 이름으로 검색 3478 2010-10-03
516 꿀무울 이름으로 검색 4466 2010-10-03
515 태양은 뜬다. 이름으로 검색 3003 2010-10-03
514 yoonho 이름으로 검색 3356 2010-10-03
513 clover_4leaf 이름으로 검색 4239 2010-10-03
512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3262 2010-10-03
511 NOT IN SERVICE 이름으로 검색 4624 2010-10-03
510 bvlgari 이름으로 검색 3755 2010-10-03
509 스마일 이름으로 검색 4072 2010-10-03
508 wooah 이름으로 검색 3338 2010-10-03
507 하울임 이름으로 검색 3415 2010-10-03
506 바카스짱 이름으로 검색 3294 2010-10-03
505 승리하리라 이름으로 검색 3543 2010-10-03
504 LaVieEnRose 이름으로 검색 4062 2010-10-03
503 london 7777 이름으로 검색 4710 2010-10-03
502 yoonho 이름으로 검색 3592 2010-10-03
열람중 am12 이름으로 검색 3243 2010-10-03
500 Lee☆ 이름으로 검색 3805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