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터 빌리지 질문이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비스터 빌리지 질문이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T IN SERVICE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4,625회 작성일 10-10-03 17:22

본문


안녕하세요~


이제 한국가려는데


가기전에 부모님 선물 사려고 옥스포드 근교 비스터 빌리지 가려고 하는데요.


비스터 빌리지에 루이뷔똥 있나요??


구찌는 이번에 입점했다는 말을 들은거 같긴한데....


비스터 빌리지가 히드로 면세점보다 쌀까요??


아.. 아시는 분 있음 답변 좀 부탁드릴께요!!


감사합니다,




카디
루이비통은 노세일브랜드라 전세계 어디에도 아웃렛은 없습니다. 세일도 없고요. 그래도 루이비통 구하시고 싶으시면 프랑스에서 구입하시는게 가장 저렴할 겁니다. 구찌는 비스터에 매장이 있긴한데 아웃렛이다보니 괜찮은 제품은 찾기 힘듭니다. 비스터빌리지 가시다면 멀버리나 폴스미스 같은 영국로컬브랜드는 그나마 가격도 저렴하고 괜찮은 제품 찾으실 수 있을겁니다.
clover_4leaf
얼마전에 갔다왔어요...구찌 오픈하긴 했는데 물건 정말 괜찮은건 별로 없구요;;;그나마 괜찮은건 중국인들이 폭풍처럼 쓸어갑니다;;
꾸리1
ㅋㅋㅋ 중국인들이 폭풍처럼 쓸어간다...그건 버버리 팩토리도 마찬가지더군요....폭풍처럼 쓸어가더라구요...들고다니는 물품을 보면 꼭 땡처리 물품 들고다니듯이 많이도 들고 다니던데...
clover_4leaf
괜찮은것뿐만이 아니라 안괜찮은 것도 다 쓸어가는거 같아요ㅋㅋ특히 구찌는..오히려 안괜찮은 것 위주로 가져가는듯;;.전 구찌로고 들어간 구찌제품은 참 별로던데 중국인들은 다 그런것만 골라가더라구요;;
딩글
저도 그래서 구찌는 안사요 왠지 --; 구찌ㅋㅋㅋㅋ중국사람들보면 막 다 구찌벨트차고 흐흐흐흐흐흐흐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46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519 HARD☆CANDY 이름으로 검색 4777 2010-10-03
518 태양은 뜬다. 이름으로 검색 3557 2010-10-03
517 na^^ 이름으로 검색 3479 2010-10-03
516 꿀무울 이름으로 검색 4467 2010-10-03
515 태양은 뜬다. 이름으로 검색 3003 2010-10-03
514 yoonho 이름으로 검색 3358 2010-10-03
513 clover_4leaf 이름으로 검색 4241 2010-10-03
512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3264 2010-10-03
열람중 NOT IN SERVICE 이름으로 검색 4626 2010-10-03
510 bvlgari 이름으로 검색 3756 2010-10-03
509 스마일 이름으로 검색 4073 2010-10-03
508 wooah 이름으로 검색 3340 2010-10-03
507 하울임 이름으로 검색 3416 2010-10-03
506 바카스짱 이름으로 검색 3296 2010-10-03
505 승리하리라 이름으로 검색 3544 2010-10-03
504 LaVieEnRose 이름으로 검색 4063 2010-10-03
503 london 7777 이름으로 검색 4710 2010-10-03
502 yoonho 이름으로 검색 3593 2010-10-03
501 am12 이름으로 검색 3243 2010-10-03
500 Lee☆ 이름으로 검색 3807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