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스테이 비용문의요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홈스테이 비용문의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카라멜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147회 작성일 10-10-03 17:22

본문




제가 1월 2일 부터 31일까지 홈스테이를 하게 되었어요


지역은 west acton 이고요(여기가 2존인가요? 것도 좀 알려주세요; 잘모르겠어서요;;)


그런데 홈스테이 비용이 1/2- 1/31 까지 총 639파운드에요. 아침, 저녁 식사 포함(점심제외)이긴 한데


저 정도 가격이면 비싼편인걸까요? 나중에 쉐어해서 생활비 들어갈 것까지 따지자면 이게 더 싼건가요? 잘 모르겠네요;;


보통 런던에서 홈스테이 비용 어느정도 드나요?


답변 부탁드려요^^




생크림맛 구름
저는 조식만 신청해서 464파운드거든요.. 물론 저도 1월3일부터 31일까지 홈스테이요,,,ㅎ 제가 조식만 신청해서 저정도인데..님은 저녁식사까지 하신다니.. 저랑 별 차이없는것같은데용..ㅎㅎ
야채
저는 3존 하이게이트이고 551.57이고 28일간이니까 님이 저보다 조금 비싼편인듯 그치만 그냥 어학원이나 이런데에 따라서 조금씩 차이가 있데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4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99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3577 2010-10-03
498 우리독도야 이름으로 검색 3424 2010-10-03
497 곰탱언니 이름으로 검색 3618 2010-10-03
496 Novocaine 이름으로 검색 3294 2010-10-03
495 NO질라 이름으로 검색 5410 2010-10-03
열람중 카라멜 이름으로 검색 3148 2010-10-03
493 Hazel1 이름으로 검색 4786 2010-10-03
492 Chocolat 이름으로 검색 4420 2010-10-03
491 muuuhg 이름으로 검색 3677 2010-10-03
490 콜겝 이름으로 검색 5501 2010-10-03
489 rkskekfkakqktk 이름으로 검색 3539 2010-10-03
488 ukcute 이름으로 검색 5608 2010-10-03
487 이조이 이름으로 검색 4541 2010-10-03
486 럭비공 이름으로 검색 4380 2010-10-03
485 노란잠수함 이름으로 검색 3182 2010-10-03
484 권세영 이름으로 검색 3565 2010-10-03
483 깔깔 웃어요 이름으로 검색 4339 2010-10-03
482 열심히살자ㅎ 이름으로 검색 5593 2010-10-03
481 ReumReum 이름으로 검색 3290 2010-10-03
480 야채 이름으로 검색 5490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