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전화카드와 심카드?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국제전화카드와 심카드?

페이지 정보

작성자 NO질라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5,409회 작성일 10-10-03 17:22

본문




집에서 전화 좀 하라고 성화셔서 좀 알아보다 보니 노미 심카드는 국제 전화도 비용이 안 비싸더라구요...



전화를 자주 하는 편은 아니라 스카이프는 안 필요할 것 같은데, 국제 전화카드를 사용하는 게 나을까요? 아니면 노미 심카드 같은 것이 나을까요?? 전화 카드가 낫다면 혹시 어느 회사 것이 좋은지도 좀 알려 주시면 좋겠습니다.



심카드를 사용할 것 같으면...지금 보다폰 pay-as-you-go 방식 사용하고 있는데, 노미 심카드를 사용할 수 있는 건가요? 번호가 바뀌겠지요? 그래도 아직 온 지 얼마 되지 않아 번호 바뀌는 걸 감수하려구요...보다폰은 분당 20p인데, 노미는 10p라 더 경제적인 것 같은데요...



관련해 경험 있으신 분들, 정보 공유 부탁드려요....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47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99 엔지니어맨 이름으로 검색 3576 2010-10-03
498 우리독도야 이름으로 검색 3424 2010-10-03
497 곰탱언니 이름으로 검색 3618 2010-10-03
496 Novocaine 이름으로 검색 3294 2010-10-03
열람중 NO질라 이름으로 검색 5410 2010-10-03
494 카라멜 이름으로 검색 3147 2010-10-03
493 Hazel1 이름으로 검색 4786 2010-10-03
492 Chocolat 이름으로 검색 4420 2010-10-03
491 muuuhg 이름으로 검색 3677 2010-10-03
490 콜겝 이름으로 검색 5501 2010-10-03
489 rkskekfkakqktk 이름으로 검색 3539 2010-10-03
488 ukcute 이름으로 검색 5607 2010-10-03
487 이조이 이름으로 검색 4541 2010-10-03
486 럭비공 이름으로 검색 4380 2010-10-03
485 노란잠수함 이름으로 검색 3181 2010-10-03
484 권세영 이름으로 검색 3564 2010-10-03
483 깔깔 웃어요 이름으로 검색 4339 2010-10-03
482 열심히살자ㅎ 이름으로 검색 5593 2010-10-03
481 ReumReum 이름으로 검색 3290 2010-10-03
480 야채 이름으로 검색 5490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