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긍정적으로 해결 되었습니다..다들 감사 합니다!!! > 생활/지역

본문 바로가기

 <  묻고답하기  <  생활/지역

Re:긍정적으로 해결 되었습니다..다들 감사 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라랄~ 이름으로 검색  (220.♡.249.213) 댓글 0건 조회 3,566회 작성일 10-10-03 17:21

본문


다들 감사 합니다.


오늘 헤드오피스에 전화해서 해결보았습니다.


그분이 하는 말이 제가 한국갔다온후 그분에게 다시 전화주면


그분이 다른브런치 면접과 게런티를 주신다고 하더라고요~~



다시 처음부터 시작해야하는 것이긴 하지만 그래도 마음 편하게 한국


갔다 올 수 있겠되었습니다..


역시 대화는 헤드오피스와 해야지 긍정적 대답을 주내요!!!



나중에 저와 비슷한 문제가 생기시면 헤드 오피스에 꼭 전화하시기 바랍니다.!




다들 감사합니다!




비추천0
  • 트위터로 보내기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Total 7,419건 348 페이지
생활/지역 목록
번호 제목 글쓴이 조회 날짜
479 열심히살자ㅎ 이름으로 검색 5550 2010-10-03
478 bigpappa 이름으로 검색 3761 2010-10-03
477 동그르 이름으로 검색 3368 2010-10-03
476 yoonho 이름으로 검색 3557 2010-10-03
475 런던35 이름으로 검색 5515 2010-10-03
474 닥콩 이름으로 검색 5514 2010-10-03
473 tigerta.ta 이름으로 검색 3550 2010-10-03
472 ram~ 이름으로 검색 5410 2010-10-03
471 killbill 이름으로 검색 3820 2010-10-03
470 jamie 이름으로 검색 3737 2010-10-03
469 나당5 이름으로 검색 3955 2010-10-03
468 dkyri 이름으로 검색 4460 2010-10-03
467 뽕여우 이름으로 검색 4616 2010-10-03
466 태양은 뜬다. 이름으로 검색 3344 2010-10-03
465 어디가시나 이름으로 검색 3907 2010-10-03
464 쿨미할 이름으로 검색 4119 2010-10-03
463 킁킁;; 이름으로 검색 3823 2010-10-03
462 라랄~ 이름으로 검색 4471 2010-10-03
열람중 라랄~ 이름으로 검색 3567 2010-10-03
460 in London 이름으로 검색 4231 2010-10-03
게시물 검색
내가 쓴 글 보기
묻고답하기
우수게시물 모음
비자
생활/지역
학교/학원
기타